애슬론, 해신홀딩스의 코알라페이 상호 제휴 기반으로 애슬론 결제시스템 곧 출시

뉴스 제공
애슬론
2020-09-29 17:01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 ALN을 발행 및 운영하는 애슬론(Athlon)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애슬론 페이(Athlon Pay)를 통한 간편 결제 시스템을 곧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슬론은 지난해 말 알리바바닷컴 글로벌서비스파트너인 해신홀딩스와 상호 제휴협약을 체결 완료했으며, 코알라 페이와 애슬론 페이의 상호 연동 시스템을 개발·구축해왔다.

이번 애슬론 결제시스템 업데이트로 비즈니스 모델의 실용성을 확장시켜 인정받게 됐으며, 편리하고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중국 및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 보다 공격적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해신홀딩스는 중해예봉문화발전유한공사와 중국고분건축유한공사(중국건설, CSCEC), 중국E스포츠발전센터와 같이 중국의 문화&예술 관련 사업이나 건설, E스포츠 분야에서 중국을 대표하거나 선도하는 회사들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있으며, E커머스 및 무역, 교육 사업 등 다양한사업 분야에서 한중간 교류 및 공동사업 추진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애슬론 재단은 이와 같이 알리바바닷컴 GSP인 해신홀딩스와의 제휴를 통해 코알라 페이, 애슬론 페이의 연동시스템 개발 및 구축을 시작으로 알리 페이나 위쳇 페이 등과 같이 온라인 글로벌 결제시장을 선도하는 전문 기업들과의 연동 시스템 개발 및 협력 등으로 새로운 페이 문화를 정착시키고 상호 교류를 통해 윈윈(Win-Win)해 나가는 기폭제 역할을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애슬론(ALN)은 8월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10원에 상장돼 현재 25원에 거래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thlon.company

연락처

애슬론 홍보대행
힐스톤파트너스
최명진
010-3308-94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애슬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