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9.9 슈퍼 쇼핑 데이' 한국 브랜드 역대 최고 성과 달성

뷰티 카테고리를 넘어 식음료, 패션, 홈&리빙 등 카테고리 전반으로 한국 제품 인기 확대
한국 상품 구매자들의 절반 이상이 신규 구매자들, 동남아 시장의 잠재력과 한국 브랜드 파워 입증
출처: 쇼피코리아
2020-09-17 08:40
쇼피 9.9 슈퍼 쇼핑 데이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7일 --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지사장 권윤아, Shopee)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9.9 슈퍼 쇼핑 데이’에서 한국 브랜드가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한국 셀러들이 활약하고 있던 뷰티 카테고리를 넘어서 식음료, 홈&리빙, 취미&게임 등 카테고리 전반으로까지 K브랜드의 인기가 확장됐다. 대만에서는 국내 패션 브랜드가, 필리핀에서는 K팝 기획 상품(굿즈)도 인기를 끌었다.

9일 하루 동안, 올해 쇼피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 ‘시스터앤’의 주문량은 지난달 대비 약 5배 증가했고, 모바일 유틸리티 브랜드 ‘슈피겐’의 주문량은 평상시 대비 4배 증가했다.

쇼피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 셀러들이 최대한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7월부터 대대적인 K뷰티 페이스벌과 K팝 스타와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플랫폼 내에서 K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했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한국 상품 구매자들의 대부분이 국내 제품을 한 번도 구매한 적 없는 신규 고객들이었다”며 “동남아 시장의 구매 잠재력과 한국 브랜드의 힘을 크게 느꼈다. 앞으로도 국내 셀러와 브랜드가 쇼피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쇼피에서는 행사가 시작된 지 한 시간 만에 총 1200만 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으며, 가장 판매량이 높았던 1분 동안 약 70만 개의 제품이 판매되면서 역대 최고의 실적을 올렸다.

쇼피 개요

2015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쇼피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와 대만의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통해 단기간에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7개국에서 쉽고, 안전하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쇼피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이커머스,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인터넷 기업 시 그룹(Sea Group)의 자회사이다. 시 그룹은 2009년 창립 이래 급속 성장해 2017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됐다. 쇼피코리아는 한국의 판매자들이 동남아 및 대만에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마켓 오픈, 판매자 교육, 담당 매니저 배정, 통합 물류 서비스, 현지 마케팅 및 번역/CS 등 전반적인 수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opee.kr
언론연락처: 쇼피코리아   마케팅팀   박소연   010-6526-67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쇼피 9.9 슈퍼 쇼핑 데이’ 한국 브랜드 역대 최고 성과 달성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