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2020 서울시 청소년들과 함께 랜선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실시

집에만 있기 갑갑하고 여름도 끝나가는데 여행가고 싶은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

“서울시 청소년 여러분, 랜선으로 같이 여행을 떠나봐요”

뉴스 제공
보라매청소년센터
2020-09-13 09:08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0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의 5회차가 9월 19일 토요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소년들과 함께 떠나는 ‘랜선 세계여행’을 테마로 진행된다.

특히 단순히 진행하는 내용을 보고 배우는 시간이 아닌 실시간 채팅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랜선으로도 청소년들이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기획 및 진행 역시 청소년들로 구성된 문화기획단 ‘블루브레인’의 진행 아래 진행되어 청소년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여행 테마와 장소 등으로 구성되고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9월 23일(수)까지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서울시 내 학교 혹은 기관에 다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작성된 링크에 접속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와 우울이라는 단어가 합쳐진 코로나 블루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코로나19 장기화로 청소년들이 대부분 시간을 집에서만 보내며 답답함을 느끼는 가운데 이번에 진행되는 랜선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어울림마당에 참여해 청소년들이 직, 간접적으로 해외에 대해 알아가고 생동감 넘치는 여행을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0 서울시 청소년 프로그램(동아리지원, 어울림마당)은 12월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서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끊임없이 서울시 청소년과 지역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운영할 계획이다.

보라매청소년센터 개요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youthofseoul/
청소년 어울림마당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c/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웹사이트: http://www.boramyc.or.kr

연락처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
변민수
02-834-72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