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플러스, The건강한 추석선물 할인 행사

9월 24일까지 최대 40% 특가 할인, 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 기획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상품 1000여 품목 구성, 마스크 선물세트 등 위생용품 눈길
구매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백화점상품권 증정
출처: 인터파크큐브릿지
2020-09-11 11:00
인터파크큐브릿지에서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1일 --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이사 이상민)의 국내 최대 사무용품 전문몰 ‘오피스플러스(OFFICEPLUS)’가 24일까지 ‘The건강한 추석선물 할인행사’(이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소상공인과 일반 소비자 모두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구매금액에 대한 페이백 형태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피스플러스는 먼저 9월 1일부터 24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특가 선물세트 상품을 판매하며, 추석 선물세트로는 가장 많이 찾는 정육, 과일부터 가공식품까지 1000여종이 넘는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개인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고려, 마스크 선물세트, 위생상품세트 등 여타 명절에서는 볼 수 없던 상품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피스플러스 전홍식 사업부장은 “이번 할인행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상품의 유통과정을 줄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국내 최대 사무용품 전문몰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저렴하고 편리한 종합몰의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플러스는 이번 달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커피 쿠폰과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신규가입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해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 업계 최대 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론칭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인터파크큐브릿지   오피스플러스 사업부   강일평 파트장   02-6715-43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오피스플러스, The건강한 추석선물 할인 행사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