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백서 ‘TPM은 모든 보안의 근간: TPM 없이 보안도 없어’ 발행

뉴스 제공
KAL
2020-09-08 20:00
에딘버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TM 소프트웨어 업계 선도 기업인 KAL이 ATM 보안 극대화에 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는 백서를 발행했다고 발표했다.

백서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

ATM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단연코 필수적이다. ATM 네트워크는 수백만달러의 현금을 관리하며 전 세계에 큰 금액을 송금할 수 있는 은행 내부 시스템에 진입하는 잠재적 접점이다.

아라빈다 코랄라(Aravinda Korala) KAL 최고경영자(CEO)는 백서를 통해 TPM은 전산 시스템에서 ‘신뢰의 핵심 근간’이라며 “ATM 네트워크 보안을 완벽히 유지하기 위해서는 TPM을 제대로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TPM은 모든 PC 내부에 탑재된 소형 반도체 장치로 때로 CPU 자체에서 실행된다. TPM은 암호화 키를 위한 보안 볼트(secure vault)로 컴퓨터 네트워크를 완벽히 차단할 수 있는 신뢰의 핵심 근간이다. TPM은 오랫동안 PC와 노트북 내부에 탑재됐지만 은행 ATM 네트워크에는 완전히 구축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 백서의 목표는 ATM 커뮤니티의 TPM 기반 보안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고 상황을 변화시키는 데 있다. 백서는 은행들이 ATM 보안 아키텍처 설계 시 수행해야 할 필수 과업과 TPM을 활용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보안을 구축해야 하는 필요성을 탐색한다.

코랄라 CEO는 현시점에 KAL의 백서 출간이 중요하다 여기는 이유에 대해 “ATM은 전 세계에 현금을 지급한다”며 “백서의 목표는 누구나 어디서나 현금에 안전하게 접근하고 현금을 지급하는 네트워크를 가능한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TPM은 이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https://www.kal.com/en/tpm-whitepaper 에서 ‘TPM은 모든 보안의 근본’ 백서 영문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지 언어 사이트에서 백서의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본을 확인할 수 있다. ATM 보안 논의(discussion on ATM security)에 참여하거나 이메일(info@kal.com)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다.

KAL 개요

KAL은 세계적인 ATM 소프트웨어 업체로서 시티뱅크(Citibank), 유니크레딧(UniCredit), ING, 중국건설은행(China Construction Bank) 등 세계 유수의 은행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은행들은 KAL의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ATM 네트워크 전반을 관리하는 동시에 비용 절감, 모든 보안 요구 충족 및 효율성 개선을 꾀하고 있다. KAL의 소프트웨어는 80여 국가에서 설치, 지원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al.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KAL
스티브 헨즐리(Steve Hensley)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
steve.hensley@k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