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업 떡 디저트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떡의 맛있는 변신

톡톡 튀는 아이디어에 맛을 담다 떡 디저트 콘테스트

2020-09-07 15:00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에서 주최하는 ‘청년창업 떡 디저트 콘테스트’ 참가자를 9월 7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누구나 즐기는 떡 디저트’라는 주제로 경기도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떡의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창업 전문가의 온라인 창업레슨을 개최해 떡 디저트 카페 창업 사례 및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11월에 개최될 본선 경연에는 떡 관련 업계 종사자를 초대해 발굴된 떡 디저트를 소개, 상품화를 유도하고 전시를 통해 경기도 내 떡 업체의 제품도 소개할 계획이며, 방역단계에 따라 비대면 경연으로 진행될 수도 있다.

대회 및 참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대회명: 2020 청년창업 떡 디저트 콘테스트
·참가신청: 2020년 9월 7일(월)~25일 (금)
·접수방법: 공식 홈페이지 www.떡디저트콘테스트.kr
·주최: 경기도
·주관: 사단법인 도농문화콘텐츠연구회

사단법인도농문화콘텐츠연구회 개요

도농문화콘텐츠연구회는 도시와 농촌이 함께 사는 새로운 도농문화 창출을 위해 NGO활동가, 문화예술인, 홍보 마케팅 전문가, 농업인, 콘텐츠 기획가 등이 뜻을 모아 참여하는 유기적인 전문가 그룹이다. 농촌과 도시가 단순한 생산과 소비의 관계가 아닌 서로 어우러진 생태적 생산과 올바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여 확장 보급하는 일을 하고 있다.

청년창업떡디저트콘테스트: http://www.xn--660b95edmz34bmvd62d61jtza29o4rflsee...

웹사이트: http://www.krucc.net

연락처

도농문화콘텐츠연구회
기획팀
박건용 팀장
070-4205-1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