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하며 미래 교육 살펴볼까… 마르시스에듀,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9~11일 온라인 전시 참여

9월 9일~11일, 에듀테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열리는 온라인 박람회 참여… 무료 관람 가능

‘오조봇’, ‘대시’, 자체 개발한 ‘클레버블록’ 등 다양한 코딩 교구재와 교육 커리큘럼 선봬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20-09-07 09:00
서울--(뉴스와이어)--코딩 교육 전문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마르시스에듀(대표이사 박용규)가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11일까지 ‘에듀테크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박람회로 열린다.

가상 전시관의 공간은 미래 교육에 대한 주제별로 총 4개의 홀로 나뉘어 공개되며, 마르시스에듀의 부스는 홀4(hall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마르시스에듀는 자체개발한 ‘클레버블록’을 포함해 다채로운 코딩 교구와 학교 및 학원 등의 수업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함께 선보인다. 마르시스의 코딩 및 메이커 교구로는 △선과 색을 인식하는 코딩 로봇 ‘오조봇’ △말하고 듣고 춤추는 코딩 놀이로봇 ‘대시’ △블록 코딩과 텍스트 코딩을 학습할 수 있는 ‘큐’ △손으로 직접 만지며 배울 수 있는 코딩 교구 ‘클레버블록’ △튜브 스틱을 통해 다양한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스트로비’ △다양한 모듈형 블록을 연결해 실제로 움직이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샘랩’ △코딩 교육용 초소형 미니 PC(코딩 보드) ‘마이크로비트’ 등 컴퓨팅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 창의력 신장에 효과적인 코딩 교구 7개 제품이 전시된다.

또한 마르시스에듀는 박람회 기간 중 회사의 제품과 콘텐츠에 대한 업계와 교사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지원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 온라인 상담 서비스는 행사 기간 이후에도 사전예약제를 통해 지속 서비스될 예정이다.

박람회 참여를 원하면 ‘2020 에듀테크 코리아’ 홈페이지(edtechkorea.or.kr)에 접속해 상단의 ‘에듀테크 페어’ 메뉴 중 ‘전시회 보기’를 클릭하고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2020 입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전시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에듀테크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는 마르시스의 자회사로, 5월 교육사업 부문의 전문성과 효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독립 법인으로 출범했다. 마르시스에듀는 올해 7월 KT와 ‘인공지능(AI) 코딩 교육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지난달 31일에는 인공지능(AI) 코딩 학습이 가능한 ‘KT AI 코딩팩 & 오조봇’ 패키지를 출시했다.

마르시스에듀 개요

마르시스에듀는 누구나 21세기 필수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회사이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사회를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에듀테크코리아 홈페이지: http://edtechkorea.or.kr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에듀
콘텐츠홍보 최마리아 대리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