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 2020년 드로이드나이츠 연사로 참여

뉴스 제공
버즈빌
2020-09-04 08:00
서울--(뉴스와이어)--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차별화된 애드테크 기술을 인정받아 9월 5일 드로이드나이츠 2020에 연사로 참여한다.

이번 포럼의 연사로 참석하는 버즈빌 이성원 CA(Chief Architect)와 유영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Software Engineer)는 ‘모듈러 안드로이드 앱 아키텍처’에 대한 기술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드로이드나이츠는 국내외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을 위해 안드로이드 기술에 대한 세션을 통해 안드로이드 개발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만남의 장을 만드는 콘퍼런스다.

버즈빌 이성원 CA는 “버즈빌은 퍼블리셔에게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더 높은 앱 수익화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버즈빌이 사업을 고도화하는 과정에서도 고객사의 요구 사항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모듈러 아키텍처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버즈빌은 2012년 잠금화면 미디어 플랫폼으로 시작해 인앱 네이티브애드, 홈 화면에 띄우는 말풍선 형식의 팝(Pop) 등 다양한 광고 영역을 개발해 퍼블리셔에게 더 높은 앱 수익화의 기회를 제공해온 국내 최고의 리워드 애드테크 전문기업이다.

가장 최근에 출시한 팝은 뛰어난 광고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에 대한 특허가 최근 출원됐다. 이어 버즈빌은 유의미한 유저에게만 리워드 광고를 노출하는 동적 리워드 제공 시스템과 광고주가 광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부정 사용자를 분별하는 시스템 등 다수의 머신러닝 기반 기술에 대한 특허를 출원해 앞으로도 퍼블리셔에게 최고의 수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버즈빌은 리워드 애드테크 플랫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0년 1월 한국형 비전펀드로 불리는 공동투자 협의체 ‘메가세븐 클럽(Mega-7 Club)’의 첫 투자 기업으로 선정돼 총 205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한 바 있다.

버즈빌 개요

애크테크 기업 버즈빌은 특허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을 통해 퍼블리셔에게는 앱 수익화의 기회, 광고주에게는 단가 대비 고효율의 광고 성과를 제공한다. 버즈빌 연구 결과에 따르면, 리워드 광고는 일반 광고 대비 클릭률이 10배,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가 3.3배 이상 높다. 현재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CJ ONE, 해피포인트, H 포인트, 티머니,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등 주요 포인트·멤버십 사업자와 일본 철도 기업 JRE, 포인트 사업자 폰타 등 국내외 100여 개 프리미엄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zzvil.com

연락처

버즈빌
마케팅팀
이은아 매니저
070-4632-0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