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intro, 공공기관 경영평가 성과관리에 적합한 지표관리 솔루션 ‘CoKPIs 0.9’ 출시

‘CoKPIs 0.9’ 출시… 매년 작성하는 경평 보고서에 대한 부담 줄인다

뉴스 제공
에이치알인트로
2020-09-01 09:40
서울--(뉴스와이어)--평가지표 컨설팅 전문기업 에이치알인트로(대표 오정균)는 공공기관의 경영평가 지표관리 및 업무관리에 용이한 경영평가 지표관리 웹솔루션 ‘CoKPIs 0.9’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재택근무 및 비대면 업무가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비대면 업무체계로의 전환으로 인해 업무 효율화가 중요한 이슈로 떠올랐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해결하고자 평가지표 컨설팅 전문기업 에이치알인트로(대표 오정균)는 경영평가 지표를 기반으로 관련 지표를 다차원으로 연계·관리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판단, CoKPIs 0.9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공기관의 업무 특성상 경영평가지표/지적사항지표/부서사업지표/기관장중점지표 등 다수의 다양한 지표를 관리해야 한다. 이와 같이 번거로운 지표관리가 시스템을 만나 편리하게,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인 CoKPIs 0.9는 비계량·하향·실적반영제외지표 등 다양한 지표 속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Web 기반 솔루션이기 때문에 비대면 업무는 물론 이용자의 실적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으며, 추세분석으로 인한 미진한 지표에 대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 또한 담당자의 업무 스트레스 절감, 직관적인 차트로 인한 다수 지표의 성과 추이 파악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앙 서버에 자동으로 취합되는 자료를 이용하면 매년 작성하는 경평 보고서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CoKPIs 0.9’는 단순한 실적관리를 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과정 관리와 포털 기능을 통해 기관 내 성과관리 문화 정착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지표를 한 솔루션 내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도입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이치알인트로는 2019년 한국국제협력단에 시스템을 구축해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각 지표 단위 목표/실적관리를 진행했다. 한국국제협력단은 시스템을 통해 지표에 해당하는 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경평 보고서 작성 시 정보 활용도를 높여 업무 효율성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제협력단은 2019년 경영평가에서 ‘A’등급(2020년 6월 정부 발표)을 받았다.

에이치알인트로 개요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에이치알인트로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HR프로젝트(제도컨설팅/IT구축 컨설팅/솔루션 구축/유지보수)를 수행하며 업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은 IT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hrintro.co.kr/

연락처

에이치알인트로
경영지원팀
임예은 팀장
02-702-2626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에이치알인트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