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응원단 레드엔젤, 전 국민 온라인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 개최

배우 김보성, 가수 박상민 등 각계 유명인 참여한 응원가 ‘코리아찬가’와 뮤직비디오 공개

뮤직비디오의 흥겨운 안무 따라하고 촬영영상 SNS 계정에 업로드, 인증으로 참여 가능

대상 1팀에 상금 1000만원 등 총 2억원 상당의 상품과 경품이 걸린 온라인 응원 캠페인 진행

12월 5일까지 코리아찬가 응원전 웹사이트에서 접수

뉴스 제공
레드엔젤
2020-08-31 15:52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극복과 대한민국의 자긍심 고취를 염원하는 전 국민 댄스웅원전이 펼쳐진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코로나19 극복과 대한국민의 자긍심 고취를 염원하는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레드엔젤은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배우 김보성, 가수 박상민, 마라토너 이봉주 등 각 분야 유명인들이 참여한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코리아찬가(작사 홍대순, 작곡 서희태)’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비롯한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대한민국과 한국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보성, 가수 박상민, 개그맨 윤형빈, 마라토너 이봉주, 방송인 조형구, 대한외국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탤런트 안정훈·설수진·양정원, 브라질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오혜리, 베트남 걸그룹 가수 이본 등 각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 노래와 안무를 선보이며 코리아찬가가 전 국민 응원가로 탄생하는 데 힘을 보탰다.

전 국민 ‘의리남’ 배우 김보성이 조선 시대 장군 복장으로 등장해 “코리아찬가 오천만 하으리~”라는 힘찬 외침으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소개되는 코리아찬가 안무는 태권도 품새를 가미한 경쾌한 율동으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은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누구나(국내 및 해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응원전은 대상(1팀)에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400만원, 우수상 300만원 등 총 2억원의 상품과 경품이 걸려 있다. 응원전 참여는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의 댄스 율동을 따라 하며 응원을 펼치는 동영상을 SNS에 업로드한 후 응원전 웹사이트의 댄스응원전 배너를 클릭한 뒤 업로드한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2월 5일까지다. 수상자는 12월 하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한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코리아 찬가는 5000만 대한민국 국민, 800만 해외동포와 후손들에게 대한민국 국민의 자부심과 벅찬 기상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애국애민가”라며 “이번 응원전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삶을 응원하고, 한국 사회를 응원하는 값진 경험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응원전 웹사이트: http://www.redangel2020.com

웹사이트: http://www.redangel.tv

연락처

레드엔젤
홍대순 코리아찬가 작사가/글로벌전략정책연구원장
010-6264-67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