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A 콘퍼런스, 사이버보안 커뮤니티에 연중무휴 배움의 기회 제공하는 새 프로그램 ‘RSA 365’ 발표

새로 선보인 RSA 콜 포 서브미션 통해 RSAC 이벤트나 RSAC 365를 위한 콘텐츠를 언제든 제안할 수 있어

뉴스 제공
RSA Conference
2020-08-28 14:25
베드퍼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정보보안 콘퍼런스이자 전시회인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가 사이버보안 커뮤니티에 연중무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RSAC 365’를 발표했다. RSAC 365는 웹캐스트, 팟캐스트, 블로그, 영상 등을 비롯한 사이버보안 관련 교육 콘텐츠를 편견 없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브리타 글레이드(Britta Glade) RSA 콘퍼런스 콘텐츠·큐레이션 책임자는 “RSA 콘퍼런스는 사이버보안을 논하는 무대를 끊김 없이 마련해 전문가들에게 통찰력을 제시하는 콘퍼런스로 정평이 나 있다”며 “우리는 늘 사이버보안 업계를 위한 콘텐츠를 준비하는 데 소홀함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RSAC 365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소통하며 전문성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좀 더 정규화한 새로운 수단”이라고 덧붙였다.

RSA 콘퍼런스는 RSAC 365 출시와 더불어 RSAC 365 ‘콜 포 서브미션(Call for Submissions)’도 선보였다. ‘RSAC 365 콜 포 서브미션’은 사이버보안 커뮤니티가 온라인 학습 기회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일종의 창구로서 연중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사이버보안 커뮤니티가 각자의 관점을 제시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마하며 업계가 직면한 가장 도전적인 과제에 대한 논의를 촉진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리타 글레이드 책임자는 “RSA 콘퍼런스는 RSAC 365 콜 포 서브미션을 통해 콘텐츠 제공업체들과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형식적인 틀에서 벗어난 콘텐츠 제안 프로세스는 전문가들이 창의력을 발휘해 그들의 접근법과 전문지식으로 한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힘을 북돋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이버보안 커뮤니티의 열정과 활기에 영감을 얻기를 기대하며 커뮤니티가 공유하는 것들을 지켜볼 생각에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RSAC 365 콜 포 서브미션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RSA 콘퍼런스는 연중 내내 수시로 제안서를 검토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saconfer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SA 콘퍼런스 개요

RSA 콘퍼런스는 전 세계 사이버보안 커뮤니티에 연중 내내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행사 시리즈다. 보안 업계가 온·오프라인에서 현재와 미래의 문제를 논하고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편향되지 않은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공유함으로써 개인과 기업이 사이버보안 방침을 가다듬는 한편 좀 더 강력하고 스마트한 팀을 구축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RSAC 콘퍼런스는 대면으로든 가상으로든 사이버보안 업계를 한데 모아 집단으로서의 ‘우리’가 전 세계 사이버위협에 대항할 수 있도록 돕는다. RSAC 콘퍼런스는 최신 기술과 체험형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최고의 마켓플레이스로서 업계 전문가들이 자신이 속한 기업을 더욱 안전하게 다듬을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가장 진취적이고 혁신적이며 영향력 있는 지도자 및 사상가들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www.rsaconference.com)를 통해 사이버보안 업계 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270051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saconferenc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
시프트 커뮤니케이션즈(SHIFT Communications)
이안 애버백(Ian Averback)
iaverback@shift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