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셀 테크시스, 2019년 실적 인정받아 보잉의 ‘올해의 글로벌 공급업체상’ 수상

로셀 테크시스, 보잉의 1만2000여개 공급업체 중 두 번째 수상 영예 안아

뉴스 제공
Rossell Techsys
2020-08-27 11:40
뉴델리,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셀 테크시스(Rossell Techsys)(로셀 인디아[Rossell India Limited]의 사업 부문)가 항공우주 분야 대기업인 보잉(Boeing)에 의해 ‘올해의 글로벌 공급업체(global 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생산 부문의 이 상은 2019년에 제품의 설계, 수정 또는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을 인정해 수여하는 것이다.

살릴 굽테(Salil Gupte) 보잉 인디아 사장은 “로셀 테크시스는 보잉의 최첨단 플랫폼의 일부에 필요한 고품질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그들과 협력하고 있어서 자랑스럽다. 로셀 테크시스가 두 번씩이나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된 것은 회사의 역량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며 “보잉은 인도 정부의 아트마니르바르 바라트(Aatmanirbhar Bharat, 자립 인도) 비전에 부응한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공급업체 기반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샵 모한 굽타(Rishab Mohan Gupta) 로셀 인디아 이사는 “보잉으로부터 5년 만에 두 번째로 올해의 공급업체상을 받게 돼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항공우주와 방위 분야에 집중 투자하는 우리의 장기 전략은 지속적으로 풍부한 배당금을 거둬 고객의 믿음과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프랍핫 쿠마르 바그반다스(Prabhat Kumar Bhagvandas) 로셀 테크시스 최고경영자(CEO)는 “보잉이 1만2000개의 글로벌 공급업체 중에서 우리를 이 상 수상자로 선정한 것을 겸허하게 받아들인다. 이 상은 로셀 테크시스의 제조 역량과 고객에 초점을 맞춘 사업의 증거이다. 또 이는 글로벌 항공우주 및 방위 제품 제조 분야에서 상승하는 인도의 위상을 인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로셀 테크시스는 인도 방갈로르에 기반을 두고 전 세계 항공우주 및 방위 주문자 상표부착 제조업체(OEM)들에 엔지니어링, 제조, 시험, 제품 지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로셀 테크시스는 보잉에 와이어 하니스, 전기/조종석 계기판 같은 상호연결 시스템(Interconnect System)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셀 테크시스가 지원한 보잉의 주요 플랫폼은 F/A-18, F-15, AH-64, CH-47, V-22, KC-46, P-8, T-7A 등이다.

로셀 테크시스(Rossell Techsys) 개요

로셀 테크시스는 상장 기업인 로셀 인디아의 항공우주 및 방위사업 부문이다. 회사는 ‘완성과 정교성’에 최선을 다해 ‘인도제(Made in India)’ 우수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회사는 AS9100, ISO 9001, ISO 14001, ISO 45001, ISO 27001, ISO 37001 인증을 받았고 ISO 31000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회사는 LEED 인증 등급을 받은 25만평방피트 규모 시설에서 종이가 없는 청정 제조 공정을 확립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26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셀 테크시스(Rossell Techsys)
레누 바타(Renu Batta)
수석 매니저
+91-99634-29904
renu.batta@rosselltech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