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톤 케미컬, 싱가포르 화학첨가제 제조업 설비에 GPA 혼합 시설 추가 건설 위한 3단계 투자 플랜 발표

2020-08-27 10:4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윤활유 및 연료첨가제 분야 글로벌 리더인 애프톤 케미컬(Afton Chemical Corporation)이 자사의 싱가포르 화학첨가제 제조업 설비에 휘발유 성능첨가제(GPA) 혼합 시설을 추가하는 투자에 대해 이사회의 승인을 얻었다.

이번 투자는 아시아 지역 고객사들을 위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공급을 가능하도록 하는 ‘군살 없는 글로벌 공급체인’ 구축에 초점을 두는 애프톤의 ‘메이드 인(Made In)’ 전략의 일환으로 이뤄지는 것이다. 이는 또한 회사의 장기 글로벌 성장 플랜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인프라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GPA 수요는 2024년까지 연간 평균 성장률 4%를 유지할 전망이다. 애프톤 케미컬 아시아의 부사장 겸 전무이사인 숀 스펜서(Sean Spencer)는 “싱가포르에 추가적인 GPA 혼합 설비를 건설할 경우 우리는 중국과 다른 아시아 국가들의 성장에 맞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프톤은 싱가포르의 화학첨가제 제조업 설비에 그간 4억달러에 달하는 투자를 했다. 이번 3단계 투자 결정은 싱가포르에서의 석유화학 통합 허브 구축과 아시아와 중동에까지 걸치는 무역 네트워크의 확산에 따른 것이다. 싱가포르 정부와 싱가포르 경제개발청(EDB)은 애프톤의 메이드 인 투자 전략을 초기부터 강력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 새로운 시설은 애프톤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객사들에도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중요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낮은 비용으로 주문형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사들이 높은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한다.
· 회사가 전 세계 고객사들이 미래 성장을 하게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
· 전 세계에서 보유하고 있는 생산 능력을 서로 연계시켜 지역 및 글로벌 비즈니스 연속성을 강화하고 공급의 안정성과 보다 빠른 조달 기간을 보장한다.

새로운 GPA 혼합 시설은 2021년 4분기에 가동될 예정이며 품질·환경·근로자보건·안전 등 평가 기준과 기타 모든 규제를 준수하도록 돼 있다. 이번 투자는 미주와 유럽 지역에서의 혼합 및 터미널 시설 투자를 보완하는 것이다.

애프톤은 연료 성능첨가제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주자이다. 애프톤의 GPA 솔루션은 연료의 연소를 보다 효율적이게 하며 그럼으로써 엔진의 전 수명 기간에 걸쳐 연비, 파워, 가속도 측면에서 높은 효율을 보장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애프톤은 중국의 쑤저우와 일본의 쓰쿠바에 연료 및 윤활유 첨가제 기술센터를 설립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사들을 위해 샘플 혼합, 물리·화학 분석, 성능 테스트 등 다양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프톤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계속해서 제조설비와 기술센터에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은 이 지역 GPA 비즈니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대응해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애프톤 케미컬(Afton Chemical) 개요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Afton Chemical Corporation)은 뉴마켓 코퍼레이션(NewMarke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NEU) 산하 기업이다. 애프톤은 독자적인 제조법과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고 연비성능을 향상시키며 장비 수명을 연장하는 한편 장비 기사의 만족을 높이고 자동차 및 장비 운영 총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연료와 윤활유를 개발,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프톤은 휘발유 및 증류연료유, 드라이브라인 유체, 엔진오일, 산업용 윤활유 등 방대한 독보적 첨가제 라인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인도, 중남미, 북미에 위치한 지역 본사를 통해 글로벌 영업을 지원하고 있다.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은 미국 버지니아주 리치먼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ftonchemic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에 게재된 일부 정보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이 규정한 미래예측진술로 구성됐다. 뉴마켓(NewMarket)의 경영진은 이 예측이 사업과 운영 지식 범위 내에서 합리적 가정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가 예상과 상당히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할 수 없다.

아래의 사례들에만 국한되지는 않지만 회사가 기대하는 것과 크게 다른 결과를 낳을 수 있는 요인들로는 원자재와 유통 시스템의 공급 가능 여부, 단일 화학 설비를 포함한 생산설비의 장애, 화학업계 공통의 위험 요인, 업계 기술 변화에 대응하는 능력, 회사의 지적재산권 보호 실패, 갑작스럽거나 급격한 원자재 가격 상승, 다른 제조업체들과의 경쟁, 현재 또는 미래의 정부 규제, 중요 고객의 확보 또는 이탈, 고급 인력의 확보 및 유지 실패, IT 시스템 장애 및 보안 문제, 자연재해나 테러 공격, 코로나19 같은 전염병의 확산 등 중요한 위협이나 위기 상황의 도래, 미국 이외 지역에서 사업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회사 제품과 관련된 정치·경제·규제상의 리스크 요인, 회사의 운영 및 재무적 유연성에 장애를 초래하는 높은 수준의 부채, 환율 변화에 따른 영향, 환경 관련 채무 발생이나 법적 소송 연루, 보험 보장액의 부족, 회사의 인프라 투자나 최근 및 미래 인수합병 건으로부터 이익을 거두지 못하거나 최근 및 미래 인수합병 건을 제대로 조직 통합하지 못하는 경우, 연금자산의 실적이 부진해 연금플랜에 추가적인 기여금을 적립해야 하는 경우 등이 있다. 이외에 다른 요인들에 대해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때로 포함되는 뉴마켓(NewMarket) 파일과 아이템 1A에 기재된 리스크 요인들을 참고하도록 한다. 회사가 2019년 발표한 10-K 양식 연례보고서에서 ‘리스크 요인’에 대해서 참조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요청이 있을 시 주주들에게 제공된다.

앞선 논의에서 뉴마켓에 의해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은 이 미래예측진술이 작성된 당시에 대해서만 밝히고 있음을 분명히 한다. 새로운 위험과 불확실성이 때때로 일어날 수 있으며 이런 사건을 예측하거나 이 사건들이 회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회사는 법에서 요청하지 않는 이상 작성일 이후에 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가 없으며 그런 의무도 갖고 있지 않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회사는 여기서 논의됐거나 다른 곳에서 논의된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사건들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250059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ftonchemic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Afton Chemical Corporation)
아시아태평양
총 킷 리(Chong Kit Lee)
+65 6739 6330
KitLee.Chong@AftonChemical.com

유럽/중동/아프리카/인도
케이트 에드럽트(Kate Edrupt)
+44 1344 356823
Kate.Edrupt@AftonChemical.com

북미
로렌 패커드(Lauren Packard)
+1 804 788 6081
Lauren.Packard@AftonChemic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