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사고력 온라인 설명회 성황리 종료

학부모 1600명과 소통

사고력 중요성 이해하고 필요성 공감

실시간 상담 통해 궁금증 해소

뉴스 제공
CMS에듀
2020-08-27 09:48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 교육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8월 19일과 25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CMS 사고력 설명회 유튜브 ON’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처음 진행한 이번 설명회에 학부모 1600여명의 시선이 쏠렸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사고력 교육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사고력 교육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였다. 1부 ‘사고력이 뭐니? 미래 인재는 누구?’ 코너에서는 CMS 압구정본원 양은실 원장이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 키우는 융합 교육’에 관해 강연했다. 급변하는 시대에 우리 아이가 갖춰야 할 역량으로 ‘창의적 사고’와 ‘융복합’을 내세우며 사고력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2부 ‘CMS 사고력 토크박스’ 코너에서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4명이 패널로 출연해 사고력 교육에 관한 학부모 궁금증을 해결했다. 사고력 교육 시작 시기와 교육 효과 등에 관해 현장에서 학생을 직접 가르치면서 얻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쉽게 설명했다.

설명회를 시청한 한 학부모는 초등 저학년 아이가 사고력 교육을 언제 시작해야 좋을지 궁금했는데 설명회에서 답을 얻었다며 현재 수준을 평가해 차근히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실시간 채팅 상담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특히 개별 상황에 따른 구체적인 질문이나 설명회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에 대해서도 상담이 진행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울릉도,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온라인 설명회를 시청해 주셨다. 수많은 질문이 오가는 가운데 자녀 교육에 관한 학부모님들의 열의를 느낄 수 있었다”며 “비대면 교육 문화가 확산하는 추세에 맞춰 CMS도 온라인에서 더 가까이 학부모님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는 9월 개강을 앞두고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진행 중이다. 예약 문의는 가까운 센터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