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울트라부스트 65W GaN PD 고속 충전기 X3 출시

뉴스 제공
크레앙
2020-08-26 17: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제조, 수입하는 크레앙이 울트라부스트 65W GaN PD 고속 충전기 X3를 출시했다.

울트라부스트 65W GaN PD 고속 충전기 X3는 신소재인 GaN 기술과 PPS 기술이 탑재돼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GaN은 새로운 형태의 반도체 재료인 질화갈륨(Gallium Nitride)으로, 기존 충전기보다 작고 가벼우며 발열과 전류 손실을 줄여 일반 충전기보다 더 높은 효율과 성능을 제공한다.

PPS 초고속 충전은 차세대 통합 충전 규격으로 QC4.0+, QC3.0, 삼성 AFC 등 다양한 충전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PPS와 호환되는 스마트 기기들을 최대 60W~100W로 고속 충전할 수 있는 기술이다.

USB-C PD포트 1개, QC 3.0포트 1개 총 2개 포트로 구성돼 있으며 USB-C포트 단독으로 출력 시 최대 전력은 65W이다. 이는 고출력을 요하는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 등을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약 1M 길이의 USB-C to USB-C 케이블을 구성품으로 넣었다. 이 케이블은 알루미늄과 패브릭 소재로 내구성이 우수해 20V/3A로 PD 급속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USB 인터페이스와 빠른 데이트 전달까지 최대 5Gbps의 속도로 공급 전원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65W GaN 고속 충전기 X3는 고스펙에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편의성 그리고 초고속 충전 속도까지 갖춘 고효율 제품이다.

X3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앤커, 모토로라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내선 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