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김소형 원장 비법 담은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 출간

출처: 만개의레시피
2020-08-20 13:00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 입체 표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20일 --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호응을 받았던 만개의레시피가 본초학 박사이자 여러 매체를 통해 본초학을 널리 알리고 있는 김소형 원장과 손잡고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는 김소형 원장이 여자의 몸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연구한 끝에 엄마들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모은 책이다.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 표지
호르몬 밸런스가 깨져 발생한 변화를 감지하고 달라진 몸을 공부하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아이를 낳고 육아로 자신을 돌아보지 못했던 엄마들을 위한 다이어트, 김소형 원장과 지금 시작해 보자.

◇더이상 가짜 배고픔에 속지 말자

힘든 육아,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에 따른 스트레스, 스트레스 때문에 엄마들의 가짜 배고픔은 점점 심해진다. 가짜 배고픔을 이겨내면 살찔 위기를 살 뺄 기회로 만들 수 있다.

◇체질을 바꾸는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를 위해선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 호르몬 밸런스를 해치지 않으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15분만 나에게 투자하자

“직장에서 돌아와 밀린 살림까지 하면 운동할 기운도, 시간도 없어요”, “출산 후 체질이 바뀌고 아픈 곳도 많아졌는데요. 이유가 궁금해요” 직장 맘, 주부 맘들을 위한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준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를 통해 육아, 집안일로 지쳐 자신을 돌아보지 못했던 엄마들이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 레시피는 2020년 기준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앱이다. ‘오늘은 뭘 해 먹지?’라는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만개의레시피는 10만여 개 레시피 가운데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레시피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만개의레시피 요리연구팀은 오늘도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맛 검증까지 해 실패 없는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요리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게 각종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여러 SNS 채널과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번거로운 재료 준비는 줄이고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초밀착 생계형 레시피로 집밥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만개의레시피가 출판한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과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은 출간 즉시 온·오프라인 서점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만개의레시피   기획마케팅팀   서진수 대리   070-4896-64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만개의레시피, 김소형 원장 비법 담은 ‘하루 15분 엄마의 다이어트’ 출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