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극지연구소·전북테크노파크·한샘리하우스·대한상공회의소·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등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0-08-18 09: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극지연구소와 전북테크노파크, 한샘리하우스,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등의 채용 소식을 18일 발표했다.

극지연구소가 연구직/기술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원격탐사(1명) △극지과학기술정책 및 극지동향분석과 글로벌 연구전략수립(1명) △극지과학기지 운영(소형선박)(1명)이다. 만 61세 이하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학력, 경력,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연구/직무능력평가-인성검사-면접-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서류접수는 8월 28일(금) 18시까지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전북테크노파크가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장비운영 및 기업지원(정규직_1명) △사업기획 및 기업지원(정규직_2명) △장비운영 및 기업지원(계약직_1명) △경영지원 및 행정사무(계약직_1명)다. 정규직은 보훈 및 장애 제한 경쟁, 계약직은 공개경쟁으로 채용한다. 분야별 학력, 자격, 경력기준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8월 31일(월) 16시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 접수하면 된다.

한샘리하우스가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Rehauns Designer)로 토탈 홈 인테리어 리모델링 설계/상담/제안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한샘리하우스 공식 대리점 소속 정규직 채용건으로 학력 및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입문교육을 통해 최종 배치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8월 19일(수)까지 채용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기업활력법 활용지원센터 연구원을 모집한다. 공공사업본부 사업재편지원TF팀 소속으로 △4년제 대졸(예정) 이상 학력을 보유한 상경(경제경영) 계열 전공자 △사업재편M&A 및 기업 경영지원 컨설팅 업무 경력자 △기업 재무회계 관련 업무 수행 가능자(기업 재무정보 분석, 추정 등)만 지원할 수 있다. 근무기간은 입사일로부터 1년이며,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8월 18일(화)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연구직 및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해석(1명) △원자력안전정책(1명) △화재방호(1명) △구조(1명) △방사능방재(1명) △방사선방호(1명) △방사능분석(1명) △방사선계측(1명) △방사성폐기물(1명) △경영관리(2명) △산업안전(1명)이다. 연령 제한 없이 기준 어학(영어) 성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학력, 자격,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전공 면접전형-종합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8월 25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