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 Can Capital Group,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금광 인수 계약 완료

뉴스 제공
Chun Can Capital Group
2020-08-14 10:52
헨더슨, 네바다--(뉴스와이어)--Chun Can Capital Group(OTC 핑크: CNCN)이 아프리카 콩고 민주 공화국(DRC)에서 JORC 보고서에 따라 추정된 금 자원이 300만온스인 금광을 인수하는 계약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Zurich Capital Funds Holdings Inc.의 Fahed Al Merhebi 박사가 이사회 회장을 맡은 신규 고위 경영진을 임명했다. 또한 회사는 Zoli Macanda Simbodyal을 최고 경영자로, James Mufaro를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했다.

DRC 금광

이 회사의 금광은 런던에 위치한 Golden Square Equity Partners Limited와의 계약을 통해 인수됐다. 해당 광산은 DRC에서 미시시 골드 프로젝트(Misisi Gold Project)로 알려져 있다. 이 광산은 DRC 동부에 위치해 있으며 톤당 2.14g으로 등급이 매겨진 300만온스의 금 자원을 보유한 것으로 추정된다. 14일 가격을 기준으로 온스당 $1946인 이 금 자원의 가치는 58억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시시 골드 프로젝트(Misisi Gold Project)는 DRC 남키부 주의 주도인 부카부에서 남쪽으로 250km 떨어진 미시시 마을 근처에 위치한 대규모의 유망 탐사지이다. 미시시 프로젝트는 현재 100% 기준으로 300만온스와 72.15% 기준으로 216만4500온스를 포함하는 톤당 2.16g의 4440만톤 추정 광물 자원을 보유한 Akyanga 금광을 관리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호주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자원 컨설팅 회사인 Denny Jones Pty Ltd.가 작성한 광물 자원 보고서를 받았으며 해당 보고서는 2012년 매장량산정위원회(JORC Code)의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사모발행

회사는 특정 공인 투자자 및 기관 투자자를 위해 주당 $20.00에 보통주 500만주(주당 액면가 $0.0001)의 1억달러 사모발행을 승인하고 발행했다. 수익금은 회사가 곧 생산에 들어갈 금 채굴 프로젝트로 인수를 협상한 남아프리카, DRC, 캐나다, 러시아 및 호주의 금광에 투자하는 데 사용된다. 회사는 2020년 12월 31일 자정(PST) 이전에 자금 조달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회사는 최대 180일까지 제안을 연장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여 2021년 7월 31일 이전에 종료일이 확정된다.

Fahed Al Merhebi 박사

Fahed Al Merhebi 박사는 두바이에 위치한 투자 회사인 Zurich Capital Funds Holdings Inc.의 회장이다. Zurich Capital이 이 회사의 보통주 52%를 인수하여 회사의 최대 지배 주주가 되었다. Al Merhebi 박사는 아랍 아프리카 통합 및 개발 위원회(AKF-FOS AACID UN DESA CSO)의 부회장이다. 재무학과 국제법을 전공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은행 및 금융업계에서 경력을 쌓았다. 아랍에미리트에서 아랍 뉴스에서 ‘재무의 왕자(Prince of Finance)’를 포함한 여러 타이틀로 명명되고 언급되었으며 2016년에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되었다.

Zoli Macanda Simbodyal

Zoli Macanda Simbodyal은 공인 회계사로 무역학 준석사(케이프타운 대학), 재무학 이학 석사(웨일스 대학), CA(SA) 및 ACA(잉글랜드 웨일스)의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며 남아프리카와 런던의 기업 포트폴리오에서 여러 이사직을 맡고 있다. 다음과 같은 회사에서 프로젝트 관리 경험을 쌓은 재무 고문입니다: Pricewaterhouse Coopers, Chartered Accountants & Auditors, NM Rothschild Investment Bank(런던, 뉴욕 및 남아프리카).

James Mufaro

James Mufaro 씨는 짐바브웨 국민으로 MBA 경영학 학위와 공학 이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프리카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고위직을 맡았던 경력이 풍부한 광산 전문가이다. James가 마지막으로 맡았던 직책은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 위치한 Samancor Chrome의 최고 운영 이사였으며, 그 바로 전에는 채굴 책임자로 근무했다.

Chun Can Capital Group 개요

네바다 기업인 Chun Can Capital Group은 비상장 주식 회사로, 거래 기호는 ‘CNCN’이다. 이 회사는 1996년 8월 16일(등록 번호 NV19961175609)에 설립됐으며 최근 경영진 교체를 완수하고 전 세계 금광 인수 및 운영을 위한 새로운 사업 계획을 시작했다. 본사 중역 사무실은 회장인 Fahed Al Merhebi 박사가 거주하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이전했다.

연락처

Chun Can Capital Group
Zoli Macanda Simbodyal
최고 경영자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hun Can Capital Group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