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 제동한우 & 세계 3대 진미와 함께 하는 와인 디너 진행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20-08-11 10:20
제주--(뉴스와이어)--제주 칼호텔이 유럽 와인과 제동 한우 그리고 세계 3대 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디너 ‘유럽 와인 투어’를 진행한다.

칼호텔 와인 디너는 수준 높은 음식과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으로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늘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인다. 8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제주 칼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유럽 와인 투어’는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가볍게 즐기는 리셉션을 시작으로 와인과 음식을 간단히 소개한 후 와인과 함께하는 디너 만찬까지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디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인천 소믈리에 출신 및 칼호텔 식음료 총괄 담당자가 엄선한 유럽 4개국(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의 와인이 마련된다. 와인과 페어링할 디너 메뉴로는 제주 제동 목장에서 친환경 사료로 키운 제동 한우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고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송로버섯, 푸아그라를 이용한 카르파치오, 콘소메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이 외에 구운 한치를 이용한 먹물 파스타와 샤프론 라이스, 디저트 등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함께 구성된다.

제주에서 떠나는 특별한 유럽 와인 투어, 제주 칼호텔 8월 와인 디너의 참가 비용은 1인 10만원이며 온라인 또는 전화로 문의하거나 예약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02-310-6677
이메일 보내기

예약
064-720-6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