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 RF 파워 캐패시터 출시

“Vishay Draloric과 High Energy Corp 브랜드의 RF 파워 캐패시터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

2020-08-06 09:31
선전--(뉴스와이어)--HVC가 RF 파워 캐패시터를 7월 말 출시했다.

한국 고객은 HVC 대리상인 Blue and Green Trading을 통해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RF 파워 캐패시터는 오랜 기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어 온 캐패시터다. 이 캐패시터는 고압, 고주파, 고전류 환경에 적합하다. 유명한 주요 브랜드로는 Vishay-Draloric, High Energy Corporation(HEC)가 있으며 두 회사 모두 미국 회사이다. 이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유통 업체는 Richardson Electronic다.

HVC의 캐패시터는 RF 파워 캐패시터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8년 넘게 군수 사업에서 응용되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성능을 지니고 있다. HVC는 자사의 RF 파워 캐패시터가 Vishay, HEC, Morgan(Ceram Tec) 제품의 가장 훌륭한 대체품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RF 파워 캐패시터는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심지어 구소련 시기에 생산된 RF 파워 콘덴서도 볼 수 있다. 50년 전 중국은 동독의 지원을 받아 RF 파워 콘덴서 생산 라인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그 후 40여년 동안 경험을 쌓아 낮은 손실, 높은 신뢰도, 높은 정격 전압 등의 특징을 지닌 RF 파워 캐패시터를 선보였고 세계에서 뛰어난 명성을 얻게 되었다.

RF 파워 캐패시터는 아래와 같은 분야에서 주로 사용된다.

·무선 통신
·TV 방송 송출, 레이더 엔지니어링
·인공위성
·유도 가열 기기(Induction heating machine)
·보석 제련, 폴리실리콘 제련, 의료용 RF 장비

또한 설비 출력 향상 및 과전압 보호의 목적으로도 사용된다.

RF 파워 캐패시터는 인도·인도네시아·태국·유럽 국가의 시장에서 주로 RF 유도 가열 기기에 사용된다. 시장 상황을 보면 세계적인 캐패시터 브랜드의 제품들은 재고가 부족한 경우가 많을 뿐만 아니라 가격대도 높다. HVC는 항시 RF 캐패시터 각 모델들의 재고를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데다가 이후 모델을 선택할 때 지원을 제공해줄 수도 있다. 따라서 HVC의 RF 캐패시터는 세계적 브랜드의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대안이다.

HVC는 7~30kv의 RF 파워 캐패시터 재고를 항시 보유하고 있다. 정격 출력이 160kva에 달하고 캐패시터 직경은 225mm에 달하기 때문에 대다수 RF 파워 캐패시터 고객의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또한 회사 자체 엔지니어가 찾기 어려운 기존 모델을 대체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해줄 수 있다. 통상적인 조달 기간은 3일이다.

Vishay의 RF 파워 캐패시터는 원판형과 핑거형이 있다. 원판형에는 핑거가 없으며 핑거형에는 일반적으로 3, 4개 또는 6개의 핑거가 있다. 핑거형 모델이 더 높은 정격 출력으로 설계되며 핑거형 설계가 캐패시터 산열에 더 유리하다. RF 파워 캐패시터는 작동 시 굉장히 높은 출력을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대량의 열을 발산하게 된다. 뛰어난 산열 기능은 캐패시터의 사용 수명을 향상시켜준다. HVC도 원판형과 핑거형의 캐패시터를 모두 공급하고 있다.

Vishay의 RF 파워 캐패시터는 R7/R16/R42/R85/R230 등과 같은 한 유형의 세라믹 유전체를 사용한다. 그 가운데 가장 전형적인 재질은 R85(N750)다. HVC의 RF 파워 캐패시터는 R85 세라믹 유전체를 주로 사용하며 0.06%의 낮은 DF를 제공하며 높은 주파수, 낮은 저항을 가지고 있어 약 1Mhz의 고주파 환경에서 대량의 열을 발산하지 않으면서 작동이 가능하다.

Vishay RF 파워 캐패시터의 인기 있는 모델로는 P70, P100, P140, P200, FPE200, FPE210 등이 있으며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모델로는 PE200, 30KV 1000PF, PE200 30KV 1500PF, 14KV 200PF, 20KVA, 14KV 500, 20KVA, PE100, 14KV 800PF, 14KV 800PF, 14KV 1000PF 등이 있다.

HEC는 HT 시리즈의 RF 캐패시터가 유명한 편이다. 주요 모델로는 HT50/HT53/HT54/HT55/HT57/HT58/HT59 등이 있으며 N750과 N3300 세라믹 유전체가 사용되었다. HVC의 캐패시터는 이러한 HEC의 저가형 HT 모델도 훌륭하게 대체할 수 있다. 또한 항시 재고가 준비되어 있다.

HVC 캐패시터가 대체할 수 있는 Vishay와 HEC의 RF 파워 캐패시터 모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hay와 HEC의 모든 RF 파워 캐패시터 모델: https://www.hv-caps.com/products/H-F-RF-Power-Capa...
Vishay와 HEC의 모든 RF 파워 캐패시터 모델: https://www.hv-caps.com/ko

웹사이트: https://www.hv-caps.com/ko/

연락처

HVC Capacitor Manufacturing
Sales Department
Danny Chen
+86 755 61167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