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The Hex' 출간

미스터리한 판타지 세계 속으로의 여행
출처: 좋은땅출판사
2020-08-05 14:23
The Hex,이채안·김두람·윤시환·박소민·서정원 지음, 좋은땅출판사, 60쪽, 1만원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5일 -- 좋은땅출판사가 ‘The Hex’를 출간했다고 5일 밝혔다.

‘The Hex’는 수많은 책을 보며 생긴 5명 학생 각자의 상상력들을 한곳에 모아 넣어 완성됐다. 배경을 국제학교로 해 다양한 문화가 나타나 있고, 아이들이 할 수 있는 깜찍한 상상이 유머러스하게 전달된다.

어느 날 갑자기 경보가 울리고 모두 혼란에 빠진 사이 선생님들이 홀연히 사라져 버린다. 학생회장 제시카를 비롯해 그녀의 친구들은 다른 학생들을 돕고 지도한다. 그때 계속해서 눈에 띄는 수상한 인물이 있었으니 이 학교의 교장. 제시카는 교장의 비밀을 알게 되고, 공포가 밀려온다. 시간이 갈수록 생기는 갈등과 혼란 그리고 의문들. 점점 실마리는 풀리고 퍼즐 조각은 맞춰져 가고 있었다.

학교 폭력, 인종 차별 등 학생들이 세상에 알리고 싶은 사회적 문제점들에 대한 아이들의 시각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협업, 문제 해결 능력의 발현을 등장인물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공동체 속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모습을 투영한다. 또 독자에게는 사랑의 위대함을 일깨워 주고 희망의 영향력을 일깨우며 용기의 힘을 보여 주는 행복한 이야기 한 편을 선물한다.

‘The Hex’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좋은땅출판사, ‘The Hex’ 출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