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리커버 한정판 새롭게 1위 등극

‘킵 고잉’·‘엄마, 주식 사주세요’·‘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등 투자 및 재테크 관련 경제경영서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 스릴러계의 괴물 신인 C. J. 튜더의 복수극 ‘디 아더 피플’ 1위

뉴스 제공
YES24 코스닥 053280
2020-07-30 10:49
서울--(뉴스와이어)--예스24 7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0만부 기념 리커버 한정판이 1위에 등극했다.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 TV’의 스타 강사 김미경이 전하는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 <김미경의 리부트>는 전주와 동일하게 2위를 유지했다.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 출연자 오건영 작가의 투자 인사이트를 담은 <부의 대이동>은 두 계단 내려 3위에 안착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과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은 각각 4위와 5위로 나타났다.

부(富)에 대한 사회 전반적인 관심이 투자와 재테크 관련서 판매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 경제 재테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신뢰받는 유튜버로 알려진 신사임당의 재테크 방법과 철학을 담은 <킵고잉 (KEEP GOING)>이 여섯 계단 상승해 7위를 차지했다.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의 저자 존 리의 투자 철학과 방법론을 담은 <엄마, 주식 사주세요> 리커버 에디션이 역주행을 시작해 13위에 올랐다. 주식 전문가 윤재수 저자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20위다.

어린이 만화 시리즈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다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5>와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가 각각 6위와 8위를 기록했다. 카카오프렌즈의 열다섯 번째 시간여행 는 두 계단 상승한 10위, 설쌤에게 듣는 세계사 이야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6>은 예약판매와 동시에 11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판타지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일곱 번째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7>은 여덟 계단 내린 19위다.

이 밖에도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가 두 계단 하락한 9위,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는 여섯 계단 상승해 12위로 나타났다. 공무원 시험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를 위한 <2021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14위, 초등학생이 된 명탐정 소년을 주인공으로 한 추리 만화 <명탐정 코난 98>은 15위다.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여섯 계단 하락해 16위에 안착했으며 세계선수권대회 국가대표팀 트레이너의 걷기 수업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는 17위에 올랐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니르 이얄이 전하는 집중력을 지배하는 비결 <초집중>은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장르 소설 대가들의 극찬을 받은 스릴러 계의 ‘괴물 신인’ C. J. 튜더의 복수극 <디 아더 피플>이 새로운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기업 역량 강화 전문가 미셸 매퀘이드와 메건 댈러커미나의 조직을 성장시키는 리더의 공감 능력에 대한 이야기 <공감이 이끄는 조직>이 2위로 나타났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