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장기렌터카·리스 이벤트 특가견적 서비스 공개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20-08-03 00:00
서울--(뉴스와이어)--신차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비교 견적 전문 업체 ‘아라봄렌트카’가 8월 특가 한정 이벤트 행사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저 견적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과 용도에 맞는 맞춤 견적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상품선택에 도움이 되는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맞춤 견적시스템은 현존하는 18개 제휴 렌탈사의 견적을 예상하는 금액별 차종 선택과 수시로 변하는 특판 조건, 할인율, 옵션추가, 렌터카 회사별로 나타나는 할인 정책을 가격 비교 분석 후 사용자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 견적이다.

신차장기렌트를 취급하는 업체는 SK장기렌터카·롯데렌터카·AJ렌터카·오릭스장기렌터카·레드캡장기렌터카 등이 있으며, 캐피탈사는 현대캐피탈·jb우리캐피탈·KB장기렌터카·BNK장기렌터카·롯데캐피탈·하나캐피탈·메리츠장기렌터카·홈쇼핑장기렌터카 등이 이용된다.

주요 할인 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함으로 월 대여료는 할부 구매, 자동차 리스보다 저렴할 수 있다.

특가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소렌토·산타페·아반떼·제네시스 GV80, G80·BMW 뉴 520·320 등이 있으며 구매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팰리세이드·GV80·G80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는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단 한 번에 모든 가격 비교 견적이 가능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메이저급 제휴사의 견적을 통해 신속·정확·현명한 비교견적을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대전·대구·부산 등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무료 견적 등 자세한 사항은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며 고객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실시간 전문상담원이 1:1 상담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컨설팅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렌터카 가격 비교 전문 사이트다.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렌터카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장기 렌터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