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싱가포르에서 TPG 텔레콤과 파트너십 체결

아이데미아, LTE 심 카드 및 OTA 플랫폼 공급해 TPG 텔레콤의 싱가포르 심 전용 요금제 지원

뉴스 제공
IDEMIA
2020-07-22 10:15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 신원 확인 업계의 글로벌 선도기업 아이데미아(IDEMIA)가 싱가포르에 LTE 심(SIM) 카드를 배치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싱가포르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 전용 요금제를 제공하는 이동통신사 TPG 텔레콤(TPG Telecom, 이하 TPG)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아이데미아는 심 데이터의 업데이트 효율성을 높이고 싱가포르 인접국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매끄러운 데이터 로밍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TPG에 OTA(Over-the-Air) 플랫폼도 제공하기로 했다. TPG는 2020년 3월 31일에 50GB 심 전용 요금제(SIM Only Plan)를 선보였다. 50GB 로컬 데이터로 구성된 해당 요금제는 일부 국가에 한해 1GB까지 데이터 로밍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해외여행을 하는 와중에도 정확한 로밍 네트워크 세팅을 바탕으로 원활한 접속을 보장한다. 아이데미아는 TPG가 매끄럽고 편리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LTE 심 카드와 OTA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벤슨 여(Benson Yeo) 아이데미아 아시아태평양 이동통신사업부 부사장은 “TPG와의 파트너십은 통신 산업에서 쌓은 아이데미아의 탄탄한 전문기술을 방증한다”며 “아이데미아가 보유한 다양한 심 카드와 솔루션은 이동 통신이 요구하는 커넥티비티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매끄러운 기술을 제공하게끔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데미아의 OTA 플랫폼은 로밍 시 정확한 네트워크 세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TPG가 최종 사용자들에게 매끄러운 경험을 선사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이는 탄탄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구축하려는 통신 사업자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벤슨 여 부사장은 “싱가포르에서 확장을 모색하고 있는 TPG를 지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TPG는 심 전용 요금제 출시에 앞서 일부 국가에 한해 무제한 데이터와 무료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평가판 모바일 서비스를 비롯해 일련의 혁신적 서비스를 공개한 바 있다. TPG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크게 낮춘 음성 로밍도 출시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TPG 텔레콤(TPG Telecom) 개요

TPG 텔레콤은 싱가포르 4대 이동통신사 가운데 가장 최근에 설립된 신생 이동통신사다. 옥외 커버리지가 99%를 웃도는 광역 4G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40만개가 넘는 심 카드를 개통했다. 인접국 무료 데이터 로밍, 무제한 데이터로 무장한 평가판 무료 모바일 서비스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00056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레드힐 커뮤니케이션즈(REDHILL Communications)
펠리시아 치리악(Felicia Chiriac)
+65 9644 5927
felicia.chiriac@redhill.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