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숙면과 휴식에 최적화된 ‘크라운구스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머큐어·글로벌 구스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컬래버로 최상의 숙면 환경 조성

크라운구스 제품으로 꾸며진 객실에 조식·레스토랑 식사권까지

편안하게 먹고 자는 슬립케이션 경험 제공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0-07-21 09:26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글로벌 구스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와 협업해 여름철 호캉스로 룸콕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충분한 휴식과 편안한 숙면을 중점에 둔 슬립케이션(Sleep+Vacation)이 트렌드로 떠오를 만큼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최상의 숙면 환경에 맛있는 음식까지 제공하는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진행하는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크라운구스 침구류로 꾸며진 한강뷰의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2인 이용권,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 런치 또는 디너 3코스, 티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을 포함한다. 그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피트니스 및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과 함께 크라운구스 타월 세트를 증정한다.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단 한 개의 객실은 크라운구스만의 기법으로 완성한 듀크 구스다운 이불(1100g)과 파가니니의 변주곡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시에나 골드 컬러의 드 랑 컬렉션 커버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거실과 욕실도 크라운구스 쿠션과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배스 로브를 함께 배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했다.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8월 30일까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숙박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43만6000원(부가세 별도)이며 하루 단 하나의 객실을 한정 판매하는 관계로 당일 취소는 불가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의 슬립케이션을 위해 프리미엄한 호텔 이미지에 부합하는 글로벌 럭셔리 구스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협업했다며 숙면에 최적화된 객실에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가 더해진 크라운구스 패키지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꿀잠을 선사할 크라운구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홍승희 과장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