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레즈닉 홍콩, 차메인 척을 북아시아지역 담당 상무이사로 영입

2020-07-20 16:15
홍콩/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자문, 보증 및 세금 서비스 회사인 콘레즈닉(CohnReznick LLP)의 자회사 콘레즈닉 홍콩(CohnReznick Hong Kong Limited)이 다재다능한 사업 전략가이자 부동산투자 전문가인 차메인 척(Charmaine Cheuk)을 콘레즈닉 홍콩의 상무이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홍콩에 기반을 두고 회사의 글로벌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을 위한 사업을 주도하게 된다.

척은 미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여 년간 금융, 부동산, 기술 등 다양한 분야 경험을 쌓았다. 그는 가장 널리 인정받고 높이 평가되고 있는 일부 글로벌 조직체에서 투자 주기, 보험업 및 금융 모델링, 자산 및 포트폴리오 관리, 가치 평가, 펀드 금융, 운영 등의 모든 단계를 거쳤다. 척은 부동산 기술, 데이터 관리, 시스템 실행,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 부문에 광범위한 지식을 갖고 있다.

키스 덴햄(Keith Denham) 콘레즈닉 자문위원회 총괄위원은 “우리가 글로벌 역량과 고객 기반을 계속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차메인 척이 콘레즈닉 홍콩 팀에 합류해 기쁘다”며 “차메인 척은 전 세계 사업체들이 포트폴리오 성과를 최적화하고 혁신기술을 활용해 운영을 향상시키는 데 눈부신 기록을 세운 뛰어난 간부이다. 글로벌 부동산 투자자와 운영자들을 움직이게 하는 중대한 문제와 기회에 관한 그의 지식은 우리의 고객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사태 이후의 시장에서 전진하도록 돕는 데 크게 유익할 것”이라고 말했다.

척은 AEW 아시아(AEW Asia Limited)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관문 도시에 대한 투자에 힘을 기울인 아시아 및 홍콩의 펀드 운영 총괄로 근무한 것을 비롯, 다양한 관리직을 역임했다. 그는 경력의 대부분을 CBRE에서 보냈고, 가장 최근에는 홍콩 글로벌 투자청(Global Investment Administration)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로 근무했다. 또 그는 보험업 및 금융 분석, 거래 실사를 포함한 부채 및 자산 관련 경험을 갖고 있다.

척은 뉴욕대학교(New York University)와 홍콩과학기술대학교(HK University of Science & Technology)에서 재무학 이학석사, 그리고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표준 중국어, 광둥어, 영어 및 일본어에 능통하다.

콘레즈닉 홍콩(CohnReznick Hong Kong Limited) 및 콘레즈닉(CohnReznick LLP) 개요

선도적 자문, 보증 및 세무 서비스 회사인 콘레즈닉의 자회사인 콘레즈닉 홍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글로벌 기업체를 대상으로 금융 서비스, 제조 및 부동산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에 걸친 혁신적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레즈닉은 미국 전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면서 세계 각국에 있는 자체 자회사와 넥시아 인터내셔널(Nexia International)의 회원사들을 통해 전 세계 기업체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ohnreznic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9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ohnreznic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콘레즈닉(CohnReznick LLP)
줄리 무라브스키(Julie Murawski)
+1 973-364-6693
julie.murawski@cohnrezn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