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 위한 ‘미니막스정글’ 오메가-3 출시

DHA와 EPA, 어린이 눈 건강과 두뇌 조직에 필요한 영양 성분

100% 소형 어류 사용으로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

뉴스 제공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2020-07-20 17: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동아제약은 13일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DHA EPA’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DHA EPA는 두뇌의 구성 성분인 오메가-3 지방산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의 눈 건강과 두뇌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DHA는 어유에 함유된 불포화 지방산으로 어린이의 뇌와 신경조직, 망막 조직의 중요한 구성 성분이 되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DHA EPA 제품은 먹이사슬 생태계의 가장 낮은 단계의 소형 어류 95%만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를 함께 보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인해 생선류 보다는 육류 및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가 상대적으로 많아지면서 세포 성장과 신체 발달 과정에 꼭 필요한 불포화 지방산(EPA 및 DHA 함유 유지)의 규칙적인 섭취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또한 동아제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미니막스 정글 오메가-3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미니막스 정글 쇼핑백 및 체험 키트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미니막스 정글’은 이번 오메가-3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어린이 라이프 스타일별 건강 이슈를 관리할 수 있는 7가지 상품군을 완성했다. ‘오메가-3 DHA EPA’와 ‘멀티 비타민 미네랄’ 등을 포함한 어린이 건강 필수 기능성 라인 4종과 ‘비타민 D’를 포함한 추가 3종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의 건강 컨디션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육아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맞춤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디몰) 홈페이지(https://dmall.co.kr/category/미니막스/54/)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이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사업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연락처

동아제약 홍보대행
퍼틸레인
캠페인기획본부
김경부 선임
02-546-7377(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