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골프쇼 in 서울강남’ 세텍에서 개최

2020 서울 첫 골프 박람회,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려

2020-07-17 14:52
서울--(뉴스와이어)--전국구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가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골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이번 ‘2020 더골프쇼 in 서울 강남’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2020 더골프쇼 in 서울 강남’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한다. 골프 관련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야마하, 기가골프에는 2020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국내 최초 4 채널 카메라 센서를 탑재한 스크린 골프 시스템인 스윙팡에는 스크린 시타석을 준비했으며 실내에서 스마트폰과 연결해 집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이골프가 전용 체험존을 구성해 관람객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12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골프 유튜브 채널 ‘홍인규 골프 TV’가 국내 박람회에서는 최초로 참여하며 전시회 기간 개그맨 홍인규가 직접 부스에 방문할 예정이다. 국내 장타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김유근 프로는 주말 동안 관람객에게 장타에 관한 비법을 전수하고 즉석에서 관람객과 장타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박람회 주최 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세텍,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QR코드 인식을 통한 관람객 입장,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호 인력 상주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0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 입장은 물론,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 박람회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갱신된다. SNS 한정 경품 이벤트도 실시해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입장료는 3000원으로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 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밝혔다.

◇주요 참가업체 정보

야마하
2020 리믹스 드라이버 및 아이언 시타회

기가골프
2020 X-file베타 초고반발 드라이버 시타회

스윙팡
국내 최초 4채널 카메라 센서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크린 타석

파이골프
집에서 즐기는 스크린 골프, 스마트폰을 이용한 가정용 스크린 골프 시스템

캐디톡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거리측정기, 2020년 신제품 박람회 첫 공개

홍인규 골프 TV
유튜브 골프채널 홍보 및 홍인규 골프가 엄선한 골프용품 홍보

글랜필드
형광 투명 커버 장착한 스탠드형 캐디백 박람회 첫 출품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서울·경기·부산·창원·울산·대구·광주·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박재민 과장
02-356-43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