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 행복에너지’ 개정판 8쇄 출판

2020-07-16 15:59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가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 행복에너지’ 개정판 8쇄를 펴냈다.

◇저자 약력

권선복

충남 논산 출생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졸업
연세대학교 산학연 기술개발센터 자문위원
중앙대학교 총동창회 상임이사
강경상업고등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이사 happybook.or.kr
대통령 직속 지역발전위원회 문화복지 전문위원
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
새마을문고 서울시 강서구 회장
영상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전) 서울시 강서구의회 의원(도시건설위원장)
전) 팔팔컴퓨터전산학원장

특허청장상, 중소기업청장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 자랑스러운 서울시민상, 대한민국인물대상(출판산업 부문), 대한민국 예술·문화공헌대상(출판문화 산업발전 부문), 미래창조과학부 신창조인상, 대한민국 문화예술부문 혁신경영대상, 재능나눔 인증상, 논산시장·보성군수·횡성군수 감사패, 여주시장·서산시장·증평군수 감사장, 1사단장·12사단장 6군단장, 육군사관학교장 감사장, 중앙대학교·동국대학교 총장 감사패,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원장 감사패

·저서
‘파워리더 국회의원 33인’, ‘행복의 멘토 22’
‘성공하려면 비워라 즐겨라 미쳐라’, ‘긍정이 멘토다’
‘33인의 명강사 스타강사’, ‘긍정의 힘’, ‘행복한 나들이’ 공저

자신의 책을 세상에 내고 싶다는 작은 소망은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의 창립으로 이어졌다. 설립 8년여 만에 700여종에 달하는 도서를 출간한 중견 출판사로 회사를 발전시켰다.

저자와 독자 모두를 기쁘게 하고 행복과 긍정 에너지를 세상에 전파한다는 사명을 이루고, 을미년에 위풍당당 만사대풍한 행복에너지가 대한민국에 샘솟으라고 본인의 이름을 내건 책을 이제야 세상에 내놓는다.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행복을 나누기 위한 아름다운 여정과 함께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삶을 독자들과 함께 공유하기를 기원드린다.

◇출판사 서평

긍정훈련, 당신의 삶을 행복으로 인도할 최고이자 최후의 멘토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이사가 말하는 가슴 뛰는 긍정의 삶

코로나19(COVID-19)의 전 세계적 대유행으로 우리의 삶은 예측할 수 없이 변화하고 있다. 뉴 노멀(New Normal)의 시대를 받아들이고 우리의 삶과 인식을 모든 부분에서 완전히 바꾸어야 한다는 주장이 힘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우리는 행복한 삶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끝내 행복한 삶을 품에 안은 이들은 어떠한 자세로 삶을 받아들이고 미래를 설계했을까?

이 책 ‘행복에너지 -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은 2014년 첫 출간되어 출간 보름 만에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셀러 1위, 교보문고 자기계발 부문 베스트셀러 3위에 오른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의 저서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 - 행복에너지’의 2020년 새 개정판이다.

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행복에너지’는 다른 말로 ‘긍정’이라고도 할 수 있다. 외부적 상황이 어떻게 바뀌어도 내면적으로 ‘무한 긍정’, ‘절대 긍정’의 힘을 가지고 있다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궁극적 메시지다.
그렇다면 무한 긍정, 절대 긍정의 힘을 어떻게 우리 안에 담을 수 있을까? 권선복 저자는 “긍정도 훈련이다”라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삶을 행복으로 이끄는 노하우, ‘하루 5분 긍정훈련’을 제시한다. 이를 기반으로 긍정적으로 세상을 보는 사람들이 삶의 역경에 대처하는 방식, 그리고 저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이사’가 실생활에서 경험한 구체적인 긍정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독자들이 하루 5분 분량에 해당되는 각 장을 읽어나가며 긍정과 행복의 에너지를 세포 구석구석에 충전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책 속 긍정훈련 과정은 [예행연습] [워밍업] [실전] [강화] [숨고르기] [마무리] 등 총 6단계로 나뉘어 각 단계별 사례를 바탕으로 독자 스스로가 느끼고 배운 것을 직접 실천할 수 있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살아가면서 난관에 맞닥뜨렸을 때마다 꺼내 들고 미래의 올바른 방향을 가늠해볼 수 있게 하는 인생의 길잡이 역할을 해줄 것이다.

저자는 자신의 책을 세상에 내고 싶다는 작은 일념 하나로 여러 출판사의 문을 두드렸었다. 하지만 쉬이 책을 내겠다는 출판사는 없었다. ‘그렇다면 차라리 내가 출판사를 경영해 보자.’라는 생각 끝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를 창립하게 되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3년 만에 200여 종에 달하는 도서를 출간한 중견 출판사로 성장했으며 현재는 700여 종에 달하는 도서를 출간하며 왕성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그야말로 긍정의 힘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뤄낸 모범사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바라는 꿈과 인생에 대해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묻고 그것에 대하여 정확히 대답해야만, 자신에게 최적화된 맞춤훈련을 할 수 있다. 그동안 우리가 숱하게 긍정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왔으면서도 정작 자신의 삶에 적용시키지 못했던 것은, 머리로만 이해하고 실천으로는 옮기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제부터는 실천하는 긍정이 진정으로 필요한 시점이다. 삶을 풍요롭고 아름답게 가꿀 긍정과의 여정, 그 시작을 책 ‘행복에너지 -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과 함께해 보자.

◇본문 미리보기

개정판을 내면서

어느새 ‘행복에너지’ 책을 낸 지 6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2014년 12월 21일 초판 1쇄 발행을 시작으로 2020년 7월 17일 개정판 8쇄 발행에 이르기까지, 이 책이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독자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그동안 저는 ‘행복이 샘솟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좋은 책’을 만들어 행복과 긍정 에너지를 세상에 전파하기 위해 하루를 25시처럼 뛰었습니다. 그 결과 2020년 현재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700여 종의 책을 출간하는 중견 출판사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5분 나를 바꾸는 긍정훈련 행복에너지’(인터파크 도서 종합 1위), ‘청춘이 스펙이다’(교보문고 자기계발 분야 1위), ‘머니 힐링’(교보문고 일간종합 1위) 등의 주요 베스트셀러는 물론 ‘외규장각 의궤의 귀환’(우수콘텐츠 제작지원사업 선정작), ‘마음이 아름다우니 세상이 아름다워라’, ‘70대 인생을 재미있고 신나게 사는 이야기’ 등 총 5종이 문화체육관광부 추천 세종도서로 선정되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는 출판사 설립 이후 700여 종의 책을 출간한 경험과 저자, 전문 인력의 노하우가 합쳐진 성과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이 책 ‘행복에너지’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개정판을 맞아 기꺼이 추천사를 써주신 각계각층의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저는 ‘책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고, 한 사람은 한 나라의 국운을 결정할 수 있음’을 굳게 믿으며, 좋은 책을 만드는 데 솔선수범하면서 출판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누구에게나 열린 출판을 통한 행복이 샘솟는 책, 에너지가 넘치는 책을 만들어 문화 창달에 일조 하겠으며 선한 영향력과 함께 힘찬 행복에너지를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전파해 나가겠습니다.

2020년 7월 17일
권 선 복

◇목차

004 prologue 긍정도 훈련이 필요하다

008 추천사

part1
예행연습 - 목표설정

018 01 향기 나는 사람이 되자
022 02 누구에게나 하루 24시간은 똑같다
027 03 긍정을 부르는 교육!
032 04 꿈은 열정을 부른다
037 05 열정의 복리법칙
041 06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047 07 목적이 이끄는 삶
053 08 내 삶의 주체
057 09 베풀자 나는 가득 찬다
062 10 정신이 살아 있는 삶

part2 워밍업 _ 마음가짐

068 01 귀감이 되어주는 사람
075 02 긍정하는 마음
078 03 긍정의 대가(大家)
081 04 On problem? No! No! No problem!
083 05 현재와 다른 미래
089 06 실패뿐인 인생은 없다 오뚝이처럼 일어나고 또 일어나라
093 07 베푸는 마음
098 08 바보철학
103 09 늘 새로운 시각으로 숨은 가치를 찾아내는 놀라움
106 10 ‌자신만이 할 수 있는 것, 그것은 바로 자신이기 때문이다

part3 실전 _ 생각에서 행동으로

112 01 스스로 변화하라
116 02 실천의 중요성
120 03 먼저 주는 기쁨
124 04 역지사지(易地思之) 원칙
127 05 생소한 분야로의 도전 일생을 바친 단 하나의 ‘업(業)’
131 06 완전한 사람
137 07 내게 이런 삶을 살게 하여 주소서
141 08 실현 가능한 시도
146 09 역발상에 실천력을
151 10 섬기는 리더

part4 강화 _ 노력하고 노력하라

158 01 끝없는 도전과 열정이 만든 지금
161 02 선택과 집중
165 03 적절한 나눔 경영의 가치
168 04 마른 떡 한 조각의 기적
172 05 즐겨라
177 06 노력의 결실
183 07 지독하게 배워라
187 08 미치지 않은 그대, 미쳐라
192 09 디테일로 승부하라
196 10 ‌끝을 보는 뚝심! 집념과 열정이 만들어 낸 쾌거

part5 숨고르기 _ 긍정하는 자신을 믿고

202 01 당신도 인생의 명장(明匠)이 될 수 있다
214 02 긍정의 요소
218 03 털어서 칭찬 안 나오는 사람 없다
222 04 인생의 희망은 괴로움 너머에
227 05 나의 위대한 씨앗
230 06 반드시 때가 온다
234 07 아직 남아 있는 것
237 08 고난은 성장의 기회
242 09 회복탄력성
247 10 나에게 주는 하프타임, 결실을 맺는 해거리

part6 마무리 - 흔들리지 마라

254 01 최초가 될 자격
257 02 될 때까지 하라
261 03 스스로 빛나는 존재
265 04 위기, 긍정으로 가는 징검다리
271 05 절망이라는 숙성시간
274 06 고졸 세탁기 박사
278 07 털어내는 지혜
282 08 우리 모두는 축복받은 사람들이다
286 09 이 나무를 살려주세요!
290 10 때로는 흔들릴 때가 있다
294 11 ‘도전’ 백신(vaccine), 허준할매 건강TV

302 epilogue 우리는 긍정 DNA를 키워야 할 필요가 있다

306 개정판을 내면서

◇추천사

원경희 | 한국세무사회 회장

행복과 불행은 사람의 마음에 따라 그 크기가 달라집니다. 모든 것은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아프리카 지역의 경구 우분투(Ubuntu, 우리가 함께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가 말하듯 나 자신의 행복만을 추구할 것이 아니라 모두의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마음의 그릇을 가진다면 삶의 행복이 무엇인지 실감할 수 있는 순간이 다가올 것입니다.

나의 마음을 다스려 행복에너지를 생산하고 그것을 통해 모두를 행복하게 하며 그 에너지를 통해 내가 다시 행복해진다. 이러한 행복의 원리를 삶 속에서 아낌없이 실천하고 있는 인물이 바로 이 책의 저자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5단계의 긍정훈련을 바탕으로 하여 저자 권선복 대표가 직접 실생활에서 경험한 구체적 행복에너지 전파 사례와 긍정적으로 삶에 대처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하루 5분 긍정훈련’이라는 부제처럼 실생활에 간단하게 적용하여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내용이 가득합니다.

저자 권선복 대표가 말하고, 직접 실천하는 책 속 긍정훈련을 통해 선한 영향력과 해피바이러스가 널리 퍼져 우리 사회가 보다 밝고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저도 경제 전문가인 우리 세무사들과 권선복 대표와 함께 뜻을 모아 대한민국 모든 사업자와 국민들에게 행복에너지를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김환용 | 로얄지엘에스 대표이사, 서울경제인협회 회장

멋진 미래는 몸을 바르게 생각을 넓게 마음을 아름답게 할 때 찾아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바른 몸과 넓은 생각, 아름다운 마음을 가질 수 있을까?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의 책 ‘행복에너지’를 읽고 무릎을 탁 쳤다. ‘하루 5분 긍정훈련으로 만들어나가는 행복’이라는 개념이 너무나 우리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권선복 대표는 9년여 동안 700여 종의 책을 출간해 낸 출판사의 경영인으로서 기업에 눈앞에 보이는 물질적 이득보다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본주의 사회에서 기업이 잊기 쉬운 사회적 의무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실천하는 경영인이다. 긍정과 열정으로 자신과 주변을 따뜻하게 하고 나눔과 실천으로 사회의 소외된 곳에 빛을 가져다주는 활동을 하고 있는 그의 책이기에 책이 말하는 긍정훈련의 실천 사례들이 더욱 강하게 가슴에 와닿는다.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긍정훈련은 미래를 이끌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다. 역경에 부딪힐 때마다 꺼내 읽으면서 긍정의 최면을 걸면 우리 모두 행복해질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읽는 분들이 긍정과 행복의 힘을 믿고 보람된 삶을 성취하기를 기원하며 로얄지엘에스의 가족들 및 서울경제인협회의 뜻을 함께하는 분들과 함께 권선복 대표의 긍정에너지를 대한민국의 모든 자영업자분들에게 퍼트릴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

최정원 | 한의학 박사, 유튜브 허준할매 건강 TV

긍정심리학의 대가 마틴 셀리그먼은 “낙관론과 긍정적 사고는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이 책의 저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께서는 “행복을 위해, 성공을 위해 하루 5분 긍정훈련을 하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진정 행복하고 싶고, 성공하고 싶거든 긍정훈련을 위한 책 ‘행복에너지’를 읽으십시오.”

이 책에서는 권선복 대표 자신이 어떤 삶의 철학으로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진솔하게 묘사되어 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세계 각계각층에서 역경을 딛고 성공하였거나 자신의 길을 개척한 사람들의 감동 스토리가 소개됩니다.

그중에서도 대한민국의 의료인이자 교육자인 이길여 가천대학교 총장님의 이야기는, 같은 의료인인 저에게는 더할 수 없이 가슴 뭉클한 감동을 줍니다.

국내 최초 보증금 없는 병원, 국내 최초 진료카드 시스템 도입, 아시아 최초 방사선 암 치료기 도입, 국내 최초 지하 캠퍼스 도입 등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일을 실천해 낸 이 총장님의 일화가 놀랍습니다. “불모의 땅에 한 그루 나무를 심는 것은 어리석어 보일지라도, 이런 어리석은 행동이 마음을 움직이고 감동에 이르면 세상을 움직이고 바꾸는 위대한 힘이 된다.”라는 이길여 총장님의 말씀은 긍정의 힘이 얼마나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주는지에 대한 웅변으로 들렸습니다.

또한 이 책에서는 ‘하루 5분 긍정을 훈련한다’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저자가 실생활에서 경험하고 실천한 사례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단계별 사례를 바탕으로 독자 스스로가 느끼고 배운 것을 직접 실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책을 따라가다 보면 이 책이 행복과 성공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이들은 물론 실패하였으나 다시 일어서고자 애쓰는 이들에게도 등대와 같은 삶의 길잡이가 되리란 걸 확신합니다.

“긍정적인 생각, 긍정적인 언어, 긍정적인 행동은 자신을 행복으로 이끌고, 가정을 행복으로 이끌고, 더 나아가 사회와 인류를 행복으로 이끈다. 우리가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다”는 큰 울림이 있는 귀한 책을 세상에 탄생시킨 저자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에필로그

우리는 긍정 DNA를 키워야 할 필요가 있다

로마시대의 정치가이자 학자인 키케로는 “숨을 쉬는 한 희망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책의 마지막 책장을 넘기는 지금 여러분은 어떠한가요? 고난과 맞닥뜨렸을 때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살아갈 자신이 얼마쯤 생겼는지요?

이 책에도 소개된 바 있는 ‘탈무드’의 우유통에 빠진 세 마리의 개구리를 떠올려 보십시오.

첫 번째 개구리는 죽음을 하느님의 뜻이라고 생각하며 순순히 받아들였고, 두 번째 개구리는 탈출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체념한 채 죽어갔습니다.

세 번째 개구리만이 자신의 상황을 현실로 받아들이고 주어진 조건 속에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코를 우유 밖으로 내밀고 가라앉지 않도록 뒷다리를 계속 움직였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리를 쉼 없이 움직인 덕분에 우유가 버터로 변했고, 마침내 개구리는 그 버터를 딛고 통 밖으로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몇 번째 개구리가 되고 싶습니까? 세 번째 개구리가 위대한 것은 주어진 조건 속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는 점입니다. 다시 말해 현실에 대해 불평하지도, 체념하지도 않으면서 끈기 있게 다리를 움직였다는 점입니다. 이처럼 우리 모두 세 번째 개구리가 되기 위해서는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품을 줄 아는 용기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 용기와 지혜가 다름 아닌 긍정입니다.

인간은 본래 전적으로 감정적인 동물입니다. 그리고 감정의 95%는 스스로에게 어떻게 말하느냐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스스로 긍정적으로 이야기하면 긍정적으로 느끼기 마련이고, 다른 사람들도 여러분과 일하고 싶어 하고 여러분을 좋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스스로에게 긍정적일 필요가 있고 그것이 우리를 긍정 DNA로 충만하게 하여 빛나게 할 것입니다.

현실이 각박할수록 미래가 불투명할수록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이 마음의 창을 열고 자신과 타인을 살펴볼 수 있는 긍정의 마음입니다. 현실이 성에 차지 않는다고 고개만 젓고 있으면, 그때부터 그 사람은 고여 있는 썩은 물이 되고 맙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제와 다른 오늘을 원한다면 자신의 사소한 것부터 바꾸십시오. 변화는 언제나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바다도 저 이름 모를 산골의 시냇물에서부터 비롯됐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루 5분’이라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값진 시간을 ‘행복과 긍정의 에너지’에 투자해 보십시오. 이 책 ‘행복에너지’에서 제시하는 수많은 사례들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뒤돌아보며, 일상 중에 그것을 개선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보십시오. 당장에 고쳐지지 않는다 해도 매일매일 긍정을 습관화시키는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는다면, 어느새 한 걸음 나아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비단 나뿐 아니라 우리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제 이름을 내건 책을 세상에 내면서 새로운 열정이 샘솟음을 느낍니다. 대통령직속 지역발전위원회 문화복지 전문위원으로서 국민행복과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상생을 도모하고, 새마을문고 서울시 강서구 회장으로서 우수도서 보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책임감 때문입니다. 한 명이라도 더 많은 국민들이 제가 하는 일을 통해 작은 희망과 삶의 활력을 얻을 수만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행복에너지를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삶을 영위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주저앉고 싶을 때마다 꼭! 한 번씩만! 더! 힘을 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여러분 모두 틀림없이 긍정의 힘이 발휘하여 기쁨충만한 행복에너지를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에 동참하실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책 ‘행복에너지’는 출간 보름 만에 인터파크 베스트셀러 1위, 교보문고 자기계발 주간베스트 3위에 등극하였습니다. 이러한 열화와 같은 독자들의 성원에 너무도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행복은 독자 여러분과 제가 함께 누려야 할 몫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에서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칭찬하기 운동’을 2015년 을미년을 맞아 시작하였습니다. 작은 칭찬이 모여 크나큰 칭찬이 되듯이 작은 관심이 모여 우리 대한민국을 긍정적으로 이끄는 그날을 저는 기다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기다립니다.

칭찬하기 운동 !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에서
힘차게 시작합니다 !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070-7018-63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