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프라이빗한 디너 즐길 수 있는 ‘Cool Summer’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여름 휴가는 ‘청정 제주’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뉴스 제공
서울인더스트리
2020-07-15 10:00
제주--(뉴스와이어)--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가 올여름 제주에서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Cool Summer’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하고, 행사 기간 방문 고객들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인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을 위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부위별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번 여름 스페셜 버전으로 출시하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USDA PRIME SHORTLOIN)는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제공되는 다른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최상위 3% 이내의 프라임 육(肉)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스테이크의 적정 온도를 유지해 주는 핫플레이트로 서빙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위에 최상급 버터를 더 해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세트 메뉴 선택 시 와인 및 샴페인과 몰트 위스키를(1병 한정)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3종의 과일 에이드를 새롭게 추가해 스테이크를 즐기는 데 있어 모자람이 없도록 준비했다. 또한 주류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하우스 디저트를 제공한다.

한편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Cool Summer’ 섬머 페스티벌 기간 동안 새롭게 추가된 와인 라인업을 선 보일 예정에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완벽한 조치

포트 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 모든 시설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위생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먼저 방문 고객에게 일회용 손 소독제와 알코올 스왑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내 전 시설 및 집기를 매일 소독하고 특히 정기적으로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매장 전체의 위생상태를 관리하고 있다. 이에 더해 모든 스텝(staff)에 대해 감염 질환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고, 수시로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있다.

·기간: 2020년 7월 20일~8월 15일(매주 일요일 휴무)
·운영시간: LUNCH 12PM~15PM(last order 13:30PM)
DINNER 17PM~22PM(last order 20:00PM)

서울인더스트리 개요

포터하우스, 티본, 엘본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하는 외식 사업체다. 제주 최초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인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포트그릴스테이크하우스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odSGT

연락처

서울인더스트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송태경 이사
064-732-7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