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올로스, 파트너 겸 사장으로 아디트야 두트 임명

2020-07-14 13:3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올로스 캐피털 매니지먼트(Aeolus Capital Management Ltd., 이하 ‘아이올로스’)가 르네상스 홀딩스(RenaissanceRe Holdings, 이하 ‘르네상스Re’)의 아디트야 두트(Aditya Dutt)를 아이올로스 파트너 겸 사장, 이사회 일원으로 영입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두트는 현재 ‘재취업 유보 휴가(gardening leave)’를 떠난 상태로서 휴가가 끝나는 대로 아이올로스에 합류할 예정이다.

두트는 현재 르네상스Re의 수석부사장이자 르네상스 언더라이팅 매니저스(Renaissance Underwriting Managers, Ltd.)의 사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르네상스Re에서 보험연계증권(Insurance Linked Securities)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으며 다빈치 Re(DaVinci Re), 톱 레이어 Re(Top Layer Re), 업실론 펀드(Upsilon Fund), 메디치 펀드(Medici Fund), 베르메르 Re(Vermeer Re), 미국 르네상스 그룹(Reinsurance Group)과 합작해 설립한 랑혼 Re(Langhorne Re) 등을 포함하는 제3자 자본운용 사업을 펼치고 있다. 르네상스Re의 전략투자 포트폴리오도 관장하고 있다. 또 두트는 르네상스Re에서 법인 회계 담당자 겸 투자자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와 살로몬 브라더스(Salomon Brothers)에서 투자 은행가로 활동한 바 있다.

아이올로스는 2017년 초부터 엘리엇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Elliott Management Corporation)과 원드 파트너스(Wand Partners)가 지배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올로스 파트너스(Aeolus Partners)가 운영해왔다. 아이올로스는 이런 파트너십 구조를 통해 험난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탄탄한 리스크 조정 성과를 제공함으로써 프랜차이즈를 강화하고 투자 기반을 다각화하는 한편 재보험·재재보험 시장 트레이딩 파트너들의 보장 요구사항에 훌륭히 부응하고 있다.

앤드루 번스타인(Andrew Bernstein) 아이올로스 매니징 파트너 겸 최고경영자는 “두트가 아이올로스의 파트너로 합류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뛰어나고 노련하며 혁신적인 두트의 합류로 아이올로스는 최고의 재보험 리스크 관리업체로서 그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올로스는 재산 재해 재보험·재재보험 시장에서 우수한 위험조정수익과 다양한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을 대신해 자산을 관리한다. 세계적 재보험 시장인 버뮤다에 위치한 아이올로스는 전 세계 기관 투자가들을 대신해 40억달러가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엘리엇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은 약 402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한다. 대표펀드는 1977년 설립한 ‘엘리엇 어쏘시어츠 엘.피.(Elliott Associates, L.P.)’로 지속적으로 관리되는 가장 오래된 헤지펀드로 꼽힌다. 엘리엇 어쏘시어츠 엘.피.의 투자자로는 연금, 국부펀드, 기부금, 재단, 모태펀드, 회사 직원 등이 있다.

1985년에 설립된 원드 파트너스는 주로 특수 재무 서비스, 특히 보험 부문에서 사모펀드 투자에 주력해 왔다. 원드 파트너스는 수년간 보험업계의 15개 플랫폼 사업에 대한 후원과 투자를 성공리에 수행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30053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ol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올로스(Aeolus)
투자 문의
스티브 웰스(Steve Wells)
+1 441 405 4847
investorrelations@aeolus.com

루벤스타인(Rubenstein)
스티브 머리(Steve Murray)
+1 631 697 5621
smurray@rubenstein.com

해기 파트너스(Haggie Partners)
데이비드 해기(David Haggie)
+44 (0)20 7562 4444
david@haggie.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