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개설

중요한 경영 교육과 함께 평생교육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 마련

2020-07-08 16:40
호놀룰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급 간부들이 새로운 라이브 온라인 교육 형태로 ‘2020 PTC 아카데미(2020 PTC Academy)’ 강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태평양전기통신협의회(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이하 ‘PTC’)가 발표했다.

PTC 멤버십(PTC Membership) 커뮤니티의 전문 강사진이 이끄는 PTC 아카데미 강좌는 통신 산업 내 전도유망한 지도자들에게 다른 강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통찰력과 학식은 물론 평생교육 학점(Continuing Education Unit, CEU)을 제공한다.

콜트 테크놀로지 서비스(Colt Technology Services)에서 간접판매 영업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마렐리(Marelli)에서 상업/인수합병(Commercial/M&A) 법률부 부사장으로 근무하는 팀 휴이트(Tim Hewitt)는 “PTC 아카데미를 통해 여러 C급 산업 중진들과 가깝게 지낼 수 있었고, 덕분에 통신 산업의 변화 양상을 이해하고 혼란 속에서 기회를 찾으려면 없어서는 안 될 놀라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런 통찰력은 내 경력을 완전히 새로운 영역으로 인도하는 ‘게임 체인저’였다”고 말했다.

PTC 아카데미는 IACET(국제평생교육 및 연수협회)가 인증한 평생교육기관 ‘서브마린 텔레콤스 포럼(Submarine Telecoms Forum)’과 파트너십을 맺고 수강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1.2학점을 부여한다. 이 학점은 산업 전반에서 전문가들에게 요구하는 여러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AP텔레콤(APTelecom)의 공동설립자 겸 사장이자 PTC 아카데미의 강사인 션 베르긴(Sean Bergin)은 “PTC 아카데미는 통신 산업 내 유망주들에게 우수한 경영 훈련 과정을 제공한다”며 “PTC 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참가자 각자의 사업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규명하고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전략과 수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수업내용에 실제 경험이 상당히 녹아 있기 때문에 관련성과 신뢰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PTC 아카데미: 뛰어난 지도자를 위한 경영 인사이트(PTC Academy: Executive Insight for Exceptional Leaders)’는 2020년 9월 14일부터 30일까지 약 2.5주간 싱가포르 시간대(SGT)로 오전 9시에서 10시 30분(표준시간대 오전 8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2차 강좌는 2020년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태평양 표준시(PST)로 오전 9시에서 10시 30분에 시행된다.

PTC 아카데미는 ‘PTC 커뮤니티 지원 이니셔티브(Community Outreach Initiatives)’의 일환으로 정보·통신 기술(ICT)의 발전을 촉진하고 환태평양 지역에서 삶의 질을 개선하려는 여러 조직을 지원한다.

웹사이트(www.ptc.org/ptc-academy)에서 PTC 아카데미에 등록하거나 강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태평양전기통신협의회(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개요

태평양전기통신협의회(PTC) 세계적으로 가장 역동적인 지역으로 40개국 이상이 속해있는 환태평양 지역에서 정보통신기술(ICT)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된 대표적인 글로벌 비영리 조직이다. PTC는 기술적 이익과 더불어 학술, 개발, 제도, 법적 관점을 육성한다. PTC는 콘퍼런스, 전시, 포럼 등을 주최해 환태평양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사업, 사회, 경제, 개발 등의 맥락에서 정보·아이디어·관점의 공개적 교류를 장려한다.

서브마린 텔레콤스 포럼 평생교육 개요

PTC는 다음 세대의 산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IACET가 인증한 평생교육기관 서브마린 텔레콤스 포럼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를 통해 PTC는 이제 교육 참석자들에게 평생교육 학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평생교육 학점은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산업 전반에서 전문가들에게 요구하는 여러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70059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tc.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태평양전기통신협의회(Pacific Telecommunications Council)
1.808.941.3789
academy@ptc.org

제이시 마쓰카와(Jacie Matsukawa)
CMP
회의/이벤트 매니저(PTC 아카데미)

니콜 퓨어테스(Nicole Fuertes)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

제이슨 오루크(Jason O’Rourke)
마케팅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