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아시아, 유럽, 미국에서 열린 뷰티, 패션, 디자인 행사 지원 지속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0-07-08 16:1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리케이(Mary Kay Inc.)와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Mary Kay Global Design Studio)가 개인적이고 독자적인 아름다움의 예술을 촉진하고 뷰티 아티스트들이 다가오는 시즌의 트렌드를 위한 무대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뷰티, 패션 및 디자인 행사를 후원하고 그에 참여했다.

글램하이브 라이브 & 글램하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

메리케이는 5월 9일 진행된 첫 번째 글램하이브 라이브 디지털 서밋(Glamhive Live Digital Summit)에 프레젠팅 스폰서로 참여했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가 설립한 스타트업 디지털 패션 회사인 글램하이브(Glamhive)는 사용자들에게 전 세계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의 직설적인 조언을 가상으로 전달한다. 글램하이브 스타일리스트에는 타라 스웨넨(Tara Swennen), 일라리아 우르비나티(Ilaria Urbinati), 니콜 차베스(Nicole Chavez), 젠느 양(Jeanne Yang), 사만다 맥밀렌(Samantha McMillen), 소니아 영(Sonia Young), 미카 쉬프만(Micah Schifman), 제이슨 볼든(Jason Bolden)을 비롯해 핫한 아이템을 지나치지 못하는 본능을 지닌 수많은 전문가가 함께 한다.

디지털 서밋은 지속가능한 패션, 뷰티, 기업가정신을 통해 꿈을 이루는 방법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패션, 디자인, 텔레비전, 액세서리 업계에서 초청된 연설자들도 고난 극복과 장벽 허물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행사의 진행자 및 연설자로 리비아 퍼스(Livia Firth), 루이스 로우(Louise Roe), 레베카 민코프(Rebecca Minkoff), 켄드라 스콧(Kendra Scott), 제즐란 모엣(Jezlan Moyet), 제시카 패스터(Jessica Paster), 신디 에커트(Cindy Eckert), 렐라 로즈(Lela Rose), 애니타 패트릭슨(Anita Patrickson), 제니 패컴(Jenny Packham), 올리비에 데이스켄스(Olivier Theyskens), 바비 알루왈리아(Babi Ahluwalia), 소니아 영(Sonia Young), 레이카 클라우드(Erica Cloud), 신시아 롤리(Cynthia Rowley), 일라리아 우르비나티(Ilaria Urbinati), 제니퍼 피셔(Jennifer Fisher), 리사 레빈슨(Lisa Levinson) 외 다수가 참여했다.

메리케이 우크라이나의 뷰티 아티스트, 홍보대사이자 텔레비전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마텔(Martelle)이 글램하이브 라이브(Glamhive Live)의 특별 연설자로 참여했다. 원탁 토론 ‘뷰티 x 패션(Beauty x Fashion)’에서 마텔은 자신의 모델, 고객 또는 셀럽들의 커버 촬영, 주요 패션쇼, 레드 카펫 행사 등을 위해 메이크업을 할 때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 간의 협업과 정확한 의사소통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글램하이브 라이브 디지털 서밋의 수익 15%는 코로나19 구호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에 기부했다. 피딩 아메리카 네트워크는 미국 최대 규모의 기아 구호 단체다.

메리케이와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는 7월 11일 열리는 글램하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Glamhive Digital Summer Bazaar)에도 프레젠팅 스폰서로 참여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시도되는 디지털 경험은 전 세계 업계 전문가, 뷰티 및 스타일 애호가들 모임의 장 역할을 할 것이다. 캐나다, 영국, 벨기에, 프랑스, 이탈리아, 인도, 베트남, 남아공 등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연설자 및 사회자로 참여한다.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 루피타 뇽오(Lupita Nyong'o), 톰 브래디(Tom Brady)를 비롯한 수많은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이 글램하이브 디지털 서머 바자에 참여해 업계에서 축적한 경험과 전문성 및 통찰을 공유한다.

티켓 판매를 통해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100여 명의 연설자, 32명의 패널, 3개의 트랙이 준비돼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들과 심층적이고 긴밀한 대화를 통해 특정 주제에 집중하는 ‘마스터 클래스(Master Classes)’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glamhive.com/live 에서 찾을 수 있다. 글램하이브는 모든 티켓 판매금액의 15%를 NAACP(전미 유색인지위향상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 패션 위크

우크라이나 패션 위크(Ukrainian Fashion Week, UFW)가 수도 키예프에서 2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됐다. 1만6000명 이상의 참석자들이 우크라이나 패션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직접 보기 위해 방문했으며 메리케이 우크라이나의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마텔이 선보인 트렌디 룩으로 마무리됐다. 마텔은 메리케이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 엘레나 부레니나(Elena Burenina), 이리나 딜(Iryna DIl), 프르존스카야(Przhonskaya), 크세니아 슈나이더(Ksenia Schnaider), 소냐 모니나(Sonya Monina), 추프리나(Chuprina), A레이즈(ARaise), 카스(Kass), 카미 카미(Kami Kami) 등 50여 명의 모델의 마무리 터칭을 담당했다.

메리케이 우크라이나는 또한 재능 있는 스트리트 스타일 패션 디자이너 다스티쉬 판타스티쉬(Dastish Fantastish)와 제휴해 메리케이 뷰티 전문가용 캡슐 컬렉션을 만들었다. 메리케이 다스티쉬 판타스티쉬(Mary Kay Dastish Fantastish) 컬렉션에는 메리케이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비즈니스 스타일과 가장 관련성 높은 패션 트렌드, 미래지향적 스트리트 스타일을 결합한 8개의 옷장 유닛이 포함된다. 컬렉션의 주요 컬러는 ‘푸시아 핑크(fuchsia pink)’와 ‘클래식 레드(classic red)’다. 이 한정판 라인의 특징에는 자수, 오버사이즈 폼, 가죽 요소 등이 있다.

뉴욕 패션 위크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 NYFW)가 맨해튼의 엔젤 오렌산즈 파운데이션(Angel Orensanz Foundation)에서 2020년 2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렸다. 메리케이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몬세(Monse, 파이낸셜 디스트릭트(Financial District)에서 진행)와 아담 립스(Adam Lippes), 베로니카(Veronika), 포토그라스피카 뉴욕((Fotografiska New York) 위층에서 진행)과 제휴해 두 개의 쇼에서 공식 메이크업 파트너를 담당했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뷰티 앰배서더인 루이 카스코(Luis Casco)가 두 쇼 모두 리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담당했다. 그는 디자이너들과 긴밀히 협력해 각 컬렉션을 보완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팀들이 컬렉션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이끌었다.

체코 사자상

패션과 예술을 오랫동안 지원해온 메리케이는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체코 사자상(Czech Lion Awards)의 후원사로 참여했다. 연례 체코 사자상은 영화 및 텔레비전 작품에 수여되는 체코 최고 권위상으로 알려져 있다. 1993년 시작된 체코 사자상은 체코 아티스트들에게는 미국의 오스카상과 견줄 수 있다.

제27회 체코 사자상은 3월 7일 프라하의 역사적인 루돌피넘(Rudolphinum) 호텔에서 1200명 이상이 참석하는 가운데 진행됐으며 체코 국영방송(Czech National TV)에서 생중계됐다. 체코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올해 체코 사자상 수상자 발표를 지켜봤다. 메리케이는 셀럽들의 터치 업과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리케이 뷰티 전문가팀을 통해 이 행사의 공식 메이크업 파트너로 참여했다.

메리케이 차이나의 #쉬어로 스타일 패션 트렌드(#Shero Style Fashion Trends)

메리케이 차이나는 5월 3일 25주년을 기념해 #쉬어로 스타일 패션 트렌드: 파워 오브 뷰티, 파워 오브 테크놀로지, 파워 오브 헬스, 파워 오브 샤인(#Shero Style Fashion Trends: Power of Beauty, Power of Technology, Power of Health, and Power of Shine)을 생중계했다. 이 디지털 패션쇼는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 바자(Baazar) 매거진,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등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메리케이재단(Mary Kay Foundation℠)과 켄드라 스콧

메리케이재단(Mary Kay Foundation℠)은 올해 켄드라 스콧(Kendra Scott)과 협력해 독립 세일즈 디렉터(Independent Sales Directors)들에게 아름다운 수익을 제공했다. 모든 수익은 메리케이재단으로 전해져 여성의 능력을 신장하고 여성이 건강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이 협력을 통해 약 20만달러가 조성됐다.

메리케이, 커리어 의류 및 액세서리 부문 최고 디자이너들과 제휴

메리케이는 55년 이상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수준의 독립 비즈니스에서 독립 뷰티 컨설턴트(Independent Beauty Consultants)들에게 제공되는 정장과 액세서리 등 커리어 의류 부문에서 협력해왔다. 최근 메리케이의 주요 파트너십은 다음과 같다.

· 세인트존(St. John) x 메리케이 / NSD 수트 옵션 언베일(NSD Suit Option Unveil) - US 리더십
· 니콜 밀러(Nicole Miller) x 메리케이 / 2021-22 수트 언베일
· 테드 베이커(Ted Baker) x 메리케이 US /스타 2020 프라이즈 컬렉션(Star 2020 Prize Collection)
·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x 메리케이 US / 켄드라 스콧 X 메리케이 US - 기프팅(Gifting)
· 켄드라 스콧 x 메리케이 / 록 잇 인 레드 재킷 챌린지 2020(Rock it in Red Jacket Challenge 2020)

코로나19 관련 행사 변경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메리케이가 후원하는 2020년 뷰티, 패션, 디자인 행사 중 상당수가 연기되거나 취소됐다:

취소

·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 러시아(Mercedes-Benz Fashion Week Russia), 20/21 FW 스프링 2020 쇼
· GLOW 뷰티 컨벤션(GLOW Beauty Convention), 독일
· 브라티슬라바 패션 데이 바이 메르세데스 벤츠(Bratislava Fashion Days by Mercedes-Benz), 20/21 FW 스프링 2020 쇼

연기

· 안케타 OTO 2020(Anketa OTO 2020) - 추후 공지 시까지 연기

메리케이 패션 역사상 주목할 만한 사건

· 25년 전 / 1995년: 메리케이는 유엔환경계획(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ramme)의 패션 환경 대상(Fashion and the Environment Award)을 최초로 받았다.
· 30년 전 /1990년: 메리케이 조직원들 사이에서 커리어 의류가 큰 인기를 끌면서 회사 외부로도 인기가 반영된다. 메리케이 세일즈 디렉터(Mary Kay® Sales Director) 수트가 1980년대 ‘10년의 커리어 의류(Career Apparel of the Decade)’ 상을 받는다.
· 40년 전 / 1980년: 1973년 최초의 ‘메리케이 나이트(Mary Kay Night)’에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St. Louis Cardinals)를 기념하기 위해 야구장에서 스타 리쿠르터들이 레드 재킷을 입으면서 레드 재킷 프로그램(Red Jacket Program)이 탄생했다. 1980년 회사는 공식 인정 의류로 레드 재킷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 55년 전 / 1965년: 최초의 독립 세일즈 디렉터(Independent Sales Director) 수트 탄생- 텍사스 스타일의 카우보이모자와 함께 하는 투피스 블랙 울 니트 정장.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혹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56년 전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재단(The Mary Kay Foundation℠) 개요

전 세계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꿈을 이어가고 있는 메리케이재단(Mary Kay FoundationSM)은 여성에 대한 가정 내 폭력을 종식시키고 여성 관련 암의 치료 방안을 찾기 위한 획기적인 연구에 투자할 자금을 조성해 배분하고 있다. 1996년 이래 메리케이재단은 두 가지 임무와 관련이 있는 조직에 8000만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또한 재단은 인식 제고 이니셔티브와 커뮤니티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한편, 여성이 건강하고 안전하도록 보장하는 입법을 지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여성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여성을 지원하고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는 생명 구제 활동을 교육, 지지하고 자발적으로 이에 참여하고, 기부하고 동참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재단 웹사이트(www.marykayfoundation.org)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참조 및 트위터 팔로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70059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