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스팟, 롯데월드몰에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16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MZ 세대 겨냥한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 진행
출처: 스위트스팟
2020-07-09 09:00
6일 오픈한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를 고객들이 둘러 보고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9일 -- 국내 최대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의 유니콘마켓이 7월 16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에서 다꾸족을 위한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열광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마련됐다.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예전에 인기 있었던 ‘다이어리 꾸미기’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꾸(스티커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등으로 진화해 시장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랜드를 반영했다.
6일 오픈한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를 고객들이 둘러 보고있다
편집샵 무유무유와 협업해 70여 명의 다꾸 작가 상품을 모아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스티커, 다이어리 속지, 마스킹테이프 등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소품과 다양한 문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사전 신청한 고객에게 색연필, 스티커 등 다꾸에 필요한 ‘웰컴키트’를 배포하며, 인기 다꾸 작가인 ‘설기일러스트’, ‘으나네’, ‘지니요니’. ‘지렁이네’, ‘진이’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장에는 앉아 쉬면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바로 꾸미기 존’과 이번 테마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모형과 대형 다이어리 모양의 ‘포토존’도 마련된다.

한편 ‘다꾸 in 원더랜드’는 롯데몰 수원점에서도 7월 24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위트스팟 유니콘마켓 담당자는 “이번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는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다꾸 콘텐츠와 유니콘마켓만의 스토리 있는 공간 연출이 어우러져 그간 경험하지 못한 새롭고 신선한 팝업스토어가 될 것”이라며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투어 일정도 활발히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스위트스팟 개요

스위트스팟은 국내 최대 팝업스토어 전문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열기에 적합한 공간을 찾아 등록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콘셉트의 팝업스토어가 열릴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스위트스팟   김은미 팀장   02-6951-07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스위트스팟, 롯데월드몰에 ‘다꾸 in 원더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