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베트남 정통 카페 음료 ‘콩 카페 코코넛 카카오’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0-07-08 09:40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베트남 정통 커피 브랜드 ‘콩 카페’의 대표 메뉴 ‘코코넛 카카오 스무디’를 모티브로 한 RTD(Ready To Drink) 음료 ‘콩 카페 코코넛 카카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콩 카페’는 베트남 특유의 독특한 커피 맛과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베트남 정통 카페 브랜드다. 2018년 연남동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 론칭을 시작한 콩 카페는 현재 7호점까지 운영 중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동원F&B는 2019년 콩 카페와 협업해 매장 대표 메뉴를 활용한 콩 카페 컵 커피 2종(코코넛 라떼, 연유 라떼)을 출시했다. 동원F&B는 이번 ‘콩 카페 코코넛 카카오’를 통해 콩 카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함과 동시에 RTD 음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콩 카페 코코넛 카카오’는 콩 카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코코넛 카카오 스무디’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카카오의 달콤함과 코코넛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콩 카페 코코넛 카카오’는 RTD 컵 용기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최근 RTD 음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맛과 이색적인 맛을 지닌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RTD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콩 카페 코코넛 카카오’의 용량은 250ml이며 가격은 2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