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건강한 치아 관리 위한 '듀얼 자동칫솔' 출시

치과협회가 권장하는 이상적인 칫솔질 구현
양방향 자동회전 칫솔 헤드가 치아 안팎 동시에 세정
미국 듀퐁의 칫솔모 적용해 잇몸 손상 방지하고 치아를 꼼꼼하게 세정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0-07-06 10:12
신일 듀얼 자동칫솔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6일 --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 꼼꼼한 양치질은 필수다. 양치질은 물론 치실이나 치간 칫솔 등 구강 보조기구를 이용해 칫솔이 닿지 않는 부분에 낀 이물질이나 플라크를 제거해 주는 것이 필요하지만 이는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자동칫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특허받은 칫솔로 세심한 구강 케어를 도와준다. 치과협회가 권장하는 이상적인 칫솔질을 구현했으며 양방향 자동회전 칫솔 헤드는 눈여겨볼 만하다. 두 개의 칫솔모가 치아 안팎을 동시에 닦아주며 치간이나 치아와 잇몸 사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정하고 잇몸까지 마사지해 준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 듀퐁(DUPONT)사의 칫솔모를 적용해 잇몸 손상을 방지하고 치아를 부드럽게 닦아준다. 또한 칫솔모는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커팅돼 치아 사이사이를 세밀하게 세정하며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외에도 국제방수규격 IPX7등급(수심 최대 1미터의 물속에서 30분까지 방수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도 쉽고, 작동 상태는 강/약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용 후 전용 거치대에 세워두면 무선충전(무접점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제공돼 외출 시에도 휴대와 관리가 쉽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신일 듀얼 자동칫솔
모델명: STB-CX1000(화이트)/STB-CX2000B(블랙)
제품 크기: 30x220mm
동작 단계: 2단계(약/강)
무게: 100g(본체), 115g(충전기)
가격: 12만8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 신일전자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신일, 건강한 치아 관리 위한 ‘듀얼 자동칫솔’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