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부 거래소, 컨텐츠박스와 월드 AMA 투어 3기 행사 개최

뉴스 제공
BOBOO TECHNOLOGY PTE LTD
2020-07-05 09:42
싱가포르--(뉴스와이어)--보부(Boboo) 거래소가 컨텐츠박스(ContentBo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글로벌 범위의 유저 유입과 브랜딩 등 협업을 진행한다. 보부는 이번 파트너십을 위해 최근 진행 중인 ‘샤이닝 더 월드’ 보부 글로벌 AMA 행사에 컨텐츠박스를 초대했다. 보부는 컨텐츠박스와 함께 블록체인 생태계의 거래소와 프로젝트를 아우르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과 생태계 건설에 기여할 예정이다.

보부의 ‘샤이닝 더 월드’ 행사는 글로벌 우수 프로젝트들과 함께 성공을 도모하는 이벤트로 컨텐츠박스와의 협력은 본 행사 3회차다. 보부는 백만 이용자와 비스제(Bishijie), 코인니스(CoinNess) 등 메이저 파트너 미디어와 글로벌 400여개, 미디어, 2000여개 커뮤니티, 300만 이상 팔로워, 1200만 이상 앱 유저 자원을 적극 활용해 ‘샤이닝 더 월드’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을 도모한다.

보부(Boboo)거래소는 2019년 11월 출범했으며 제네시스 캐피탈, 비스제, 후오비 전 CTO 등이 공동 투자했다. 현재까지 끊임 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8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사용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거래소 토큰 BOBT는 7월 4일 상장했다.

보부 샤이닝 더 월드 AMA 투어는 글로벌 우수한 프로젝트들을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AMA에 참여하는 컨텐츠박스(ContentBox)는 업계 내에서 수년간 검증된 우수한 프로젝트로 2018년 이미 BOX 토큰을 비트파이넥스(Bitfinex)에 상장했다. 베어마켓 이후 여전히 건재함은 컨텐츠박스의 내공을 방증하고 있다.

팟캐스트를 서비스하는 캐스트박스(Castbox)는 140개 국가에서 3000만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9000만개 이상의 팟캐스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팟 팟캐스트, 구글 팟캐스트에 이어 가장 높은 배포율로 써드파티 팟캐스트 앱 중 1위 기록하고 있다. 캐스트박스는 구글 플레이 베스트 앱 부문 우승 앱으로 선정되었으며 광고 및 멤버십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투자를 기반으로 지속되는 대다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보다 한층 강력한 생존력을 지닌 이유이다.

캐스트박스는 방대한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컨텐츠박스는 캐스트박스 블록체인 서비스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산업을 위한 인프라스트럭처이다. 컨텐츠박스는 2000만 글로벌 유저의 컨텐츠 플랫폼을 기반으로 BOX 결제, 신분인증 등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한다.

캐스트박스는 블록체인 업계 모든 참여자와 함께 새로운 탈중앙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할 전망이다.

‘샤이닝 더 월드’글로벌 AMA는 보부의 성장에 촉진제 역할을 한다. 더 많은 프로젝트가 보부와 협력을 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글로벌 우수 자원이 보부와 함께하는 계기를 만든다. 또한 보부는 AMA 투어 참여 이후 상장하는 프로젝트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현재 1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해당 행사에 참여 의사를 밝힌 상태이다.

보부는 플랫폼 토큰 BOBT를 통해 얻은 디플레이션 모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컨텐츠박스와 함께 지속 탐구하고 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BOBT는 전통적인 플랫폼 토큰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모델을 차용하고 있다. 100% 유저 증정, 전량 바이백 계획을 갖고 있으며 전체 유통량에 대한 투명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최대 2100만개 까지 채굴되는 BOBT는 모두 현물 거래를 통해 생산되며 채굴되지 않은 BOBT는 모두 소각된다. BOBT의 채굴이 종료되면 BOBT를 상장함과 동시에 바이백을 시작한다. 보부 현물 거래소 수수료 수익의 100%가 모두 BOBT 바이백 소각에 사용된다. 2020년 7월 11일 첫 바이백이 진행되며 바이백 가격은 첫해 매주 2.5% 상승해 연말에 약 4.28 USDT의 시세가 형성될 전망이다. 둘째해 바이백 가격은 매주 1.25% 상승해 연말 8.17USDT의 시세가 형성될 전망이다.

보부와 컨텐츠박스는 글로벌 AMA를 통한 협력을 시작으로 유저, 브랜드, 토큰 설계 등 다분야의 협력을 통해 공생과 공동 성공을 위한 생태계를 구축해 나아갈 전망이다.

BOBOO TECHNOLOGY PTE LTD 개요

글로벌 투자 시장을 선도하는 싱가포르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웹사이트: https://www.boboo.com/

연락처

Boboo Korea
Business Development
고지훈
050-7135-5516
02-556-33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