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세계 반도체 연맹 가입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20-07-02 10:54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고효율의 전력 관리 솔루션 리더인 바이코(NASDAQ: VICR)가 글로벌 반도체 산업을 대표하는 세계 반도체 연맹(Global Semiconductor Alliance, GSA)의 회원이 되었다고 밝혔다.

GSA 회원 가입은 파워 온 패키지(Power-on-Package) 기술로 프로세서에 전력을 공급하는 바이코의 리더십을 보여준다. 이 기술은 AI 가속기 카드, AI 고밀도 클러스터, HPC 및 고속 네트워킹의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탁월한 전류 밀도와 효율적인 전류 공급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바이코의 GSA 오토모티브 관심 그룹 참여는 차량 전기화 분야에서 부상하는 바이코의 역할을 강조한다. 바이코는 혁신적인 파워 모듈을 사용하여 전례 없이 컴팩트한 크기 및 무게의 이점, 높은 수준의 통합 기능 및 시장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GSA는 반도체,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스템 및 서비스를 포괄하는 효율적이며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반도체 및 첨단 기술의 글로벌 생태계 구축을 위한 리더들의 만남의 장이다. GSA는 선도적인 산업 조직으로서 독창적인 중립 플랫폼을 제공하여 글로벌 경영진과 동료, 파트너 및 고객과의 상호 교류 및 혁신을 촉진해 산업 성장을 가속화하고 투자 및 지적 자본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한다.

또한 GSA는 25개 이상의 국가와 100개의 상장 회사를 포함한 250개 이상의 회사 구성원을 대표하는 탁월한 글로벌 입지를 가지고 있다. 독창적인 중립 플랫폼의 이점 때문에 GSA 회원은 가장 매력적인 신생 기업에서부터 반도체 산업의 중견 기업 및 기술 리더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며 4500억달러 이상의 규모로 반도체 산업의 70%를 차지한다.

세계 반도체 연맹 홈페이지: http://www.gsaglobal.org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조혜진 매니저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