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파마 서비스, 필라델피아 바이오테크 혁신센터 완공… 유럽 내 바이오기술 역량도 확대

수백만달러 투자 발판으로 사업 성장 뒷받침 위한 전 세계 판매 조직 확립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20-06-30 13:5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이하 PCI)가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새로운 바이오테크 혁신센터(Biotech Center of Excellence) 확장을 완료했다고 29일 발표했다.

PCI 파마 서비스는 제약 및 바이오제약 업계를 위한 글로벌 아웃소싱 솔루션 전문업체다. 이번 대규모 투자로 PCI 파마는 고객사를 위한 미국 내 생물의약품 핵심 사이트를 구축하게 됐다. 또한 이 회사는 아일랜드 지사에서 생물의약품 제품을 위한 글로벌 패키징 용량 확대에 상당액을 신규 투자해 영국과 독일의 기존 역량을 보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러한 투자는 고객사의 생물의약품과 주사제 제품을 위해 글로벌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살림 하파르(Salim Haffar) PCI 파마 서비스 최고경영자(CEO)는 “전 세계 생물의약품 시장은 앞으로 수년간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며 “PCI 파마는 이 같은 트렌드의 선봉에 서 있으며 패키징 용량을 확대하고 생물의약품의 새로운 약물 전달 양식을 수용하기 위해 최신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미 글로벌 바이오제약 업계 고객사 프로젝트를 다수 수주했으며 시장 수요를 반영한 시설 확대가 새로운 프로젝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파르 CEO는 “PCI 파마는 생물의약품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며 “이제 전문지식을 더 큰 스케일로 활용할 시기가 왔다”고 말했다. 이어 “최신 기술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강조했다.

최근 투자에는 디비델라(Dividella), 그로닝거(groninger), 마르케시니그룹(Marchesini Group), 신테곤(Syntegon)(구 보쉬 패키징 테크놀로지(Bosch Packaging Technology)) 등 유수 납품업체와 제휴해 프리 필드(pre-filled) 시린지, 자동 주사기 및 바이알(vial) 패키징, 최신 직렬화 기술을 위한 첨단 장비를 제공하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확장 시설에는 고속 자동 시린지 조립 및 라벨링, 바이알 라벨링 및 포장, 자동 주사기 조립 설비가 포함돼 고객사 공급망 전반의 요구사항에 유연하게 부응할 수 있다. PCI 파마는 또한 기존 냉장 저장 기능과 최신 제조 스위트를 구축하는 것 외에도 생물의약품 제품에서 종종 제기되는 패키징 관련된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 팀을 계속 지원할 계획이다.

브래드 페인(Brad Payne) PCI 파마 서비스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확장을 토대로 바이오테크 혁신센터가 전 세계 고객사의 수요에 부응하는 데 필요한 규모를 뒷받침할 채비를 갖췄다”고 밝혔다. 그는 “PCI 파마는 크든 작든 글로벌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생물의약품 요법의 역동적 물량을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다”며 “이 같은 유연성을 토대로 제품 출시, 전 세계 생산 및 지속적 공급에 필요한 다양한 용량으로 확장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속 자동화를 위한 이번 투자에 힘입어 생산성은 물론 공급 연속성과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게 됐다”고 부연했다.

웹사이트(https://bit.ly/3gbQDZs)에서 PCI 파마 서비스의 생물의약품 패키징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개요

전 세계 의료 산업은 제품의 출시를 앞당기고 상업적 성공 기회를 늘리는 데 PCI의 개발 솔루션을 신뢰한다. PCI만이 의료사업 분야에서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매년 50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임상 개발, 임상 연구, 상용화 및 지속적 공급 등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전 세계 요구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공유된 목표를 통해 우리가 그들 사업의 연장선이며 협업파트너라고 인식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ciservices.com 참조 또는 트위터(@PCI_Social)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9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베일리 와트로바(Bailey Watroba)
+1-617-234-4110
bwatroba@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