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로스, 여름 휴가 시즌 맞이 ‘낚캉스 기획전’ 실시

비대면 여행으로 실내보다 넓은 바다에서 배낚시 즐길 수 있어

요즘 핫하다는 낚시 바캉스 ‘낚캉스’

뉴스 제공
마도로스
2020-06-29 15:02
서울--(뉴스와이어)--전국 배낚시 예약플랫폼 마도로스(대표 조맹섭)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 유명 관광지 인근에서 배낚시를 즐길 수 있는 항구와 낚싯배 정보를 제공하는 ‘낚캉스 기획전’을 열었다.

‘낚캉스’는 낚시와 바캉스의 합성어로 휴가 또는 여행지에서 낚시와 함께하는 것을 의미한다.

마도로스는 휴가지에서 남들이 하지 않는 이색적인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바다 배낚시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마도로스가 ‘낚캉스’로 추천하는 낚싯배들은 낚시 도구를 대여해주기 때문에 장비에 대한 고민은 할 필요가 없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몸만 가서 체험하면 된다.

마도로스는 낚시를 좋아하지만 가족 눈치가 보여 낚시를 즐기지 못했던 아빠들에게는 ‘낚캉스’가 희소식이라며 이번 기획전이 여름 휴가 관광지에서 잠깐 짬을 내 낚시를 즐길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아빠가 낚시를 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손맛을 가족들에게도 보여줄 기회라고 덧붙였다.

강원 지역에서 ‘낚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은 강릉, 속초, 양양, 삼척, 동해, 고성이며 경북 지역에서는 경주, 울진, 포항에서 ‘낚캉스’가 가능하다. 부산, 거제, 통영에서도 ‘낚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서해안에서는 안면도, 수도권에서는 인천 연안부두와 오이도항에서 ‘낚캉스’가 가능하며 제주도에서도 ‘낚캉스’를 즐길 수 있다.

마도로스 개요

마도로스는 배낚시 예약 플랫폼 기업으로 대한민국 300여척의 낚싯배와 제휴하여 배낚시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는 대한민국 100개의 항구에 직영선박을 운영하여 항구를 디자인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마도로스 낚캉스 지역 보기: http://www.madoross.com/events/vacation

웹사이트: http://www.madoross.com

연락처

마도로스
홍보담당
심원보
010-7477-01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