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페레시: 새로운 스포츠 캠퍼스 콘셉트 및 구현 공모전 실시

뉴스 제공
City of Tampere
2020-06-29 09:40
탐페레,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핀란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탐페레가 새롭고 현대적인 운동 및 스포츠 클러스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하카메사 스포츠 캠퍼스(Hakametsä Sport Campus) 프로젝트의 콘셉트 및 구현 공모전은 6월 개시돼 2020년 11월까지 진행된다. 총 14헥타르 규모의 하카메사 지역 개발은 엘리트 스포츠, 스포츠 비즈니스, 스포츠/건강/웰빙 홍보 분야에 대한 새로운 유형의 투자다.

이번 공모전은 탐페레시가 해당 지역 개발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전 과제는 시가 제시한 스포츠 네트워크 요건을 충족하고 스포츠 캠퍼스의 비전에 맞는 하카메사 지역 개발에 대한 포괄적 콘셉트 계획을 제출하는 것이다. 공모전에는 기업과 비즈니스 컨소시엄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팀은 다분야 전문가 그룹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하카메사 지역은 핀란드의 아이스하키로 유명하다. 1965년부터 탐페레 빙상 경기장(Tampere Ice Stadium)에서 아이스하키 경기가 열려 왔다. 엘리트 리그(Elite League) 게임이 새 경기장인 유로스 라이브(UROS LIVE)로 이전되면 하카메사는 다양한 스포츠와 웰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하카메사 스포츠 캠퍼스의 비전은 운동, 스포츠, 운영 부지, 비즈니스 부지, 거주 부지를 현대적인 독립 지구에 결합해 각 기능 간 시너지 효과를 꾀하는 것이다. 탐페레 중심에서 약 3km 떨어진 하카메사 지역은 2021년 운행이 개시될 새로운 트램라인 노선과 나란히 위치하고 있다.

콘셉트 및 구현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안내는 아래의 탐페레시 웹사이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공식 언어는 핀란드어다.

웹사이트(www.tampere.fi/hakametsankilpailu)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250052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mpere.fi/en/index.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르쿠스 요나스(Markus Joonas)
프로젝트 매니저
+358 50 345 0705
markus.joonas@tampere.fi

테로 테누넨(Tero Tenhunen)
프로젝트 디렉터
파이브스타 시티 센터 탐페레(Five-star City Centre Tampere)
+358 50 540 2860
tero.tenhunen@tampere.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