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 론칭

출처: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0-06-24 09:38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4일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밴드 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밴드 플러스’ 회원은 연회비 3만원을 적립금으로 즉시 지급받는 등 연회비 금액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밴드 플러스’ 가입 혜택으로는 △3만3000포인트 지급(연회비 3만원 페이백+3000원 웰컴쿠폰) △동원 제품 구입 시 5% 추가 할인 △밴드/쿨밴드 배송 시 1% 적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전 상품 20% 이상 할인 △가입 첫 달 PREMIUM 등급 부여(밴드/쿨밴드 3000원 쿠폰 2장, 동원 제품 15% 할인 쿠폰 2장, 무료배송 쿠폰 제공) 등이 있다.

또한 ‘밴드 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나눔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를 마련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있다.

동원몰은 ‘밴드 플러스’ 론칭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멤버십 기간을 3개월 추가 제공하며 개인 SNS에 ‘밴드 플러스’ 론칭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최근 비대면 쇼핑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온라인몰의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며 “‘밴드 플러스’ 회원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현재 국내 최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언론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동원F&B, 동원몰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 플러스’ 론칭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