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니어스타협회, 국내 최초 '마스크 패션쇼' 개최

코로나 시대엔 마스크도 '패션'… 국내 최초 마스크 패션쇼 성황리에 열려
출처: 한국시니어스타협회
2020-06-22 13:30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신사동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를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2일 -- 한국시니어스타협회(회장 김선)는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하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한 현실에서 착안해 장기봉 협회 예술감독의 기획 아래 6월 19일 강남구 신사동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소개된 마스크는 디자인 감각까지 갖춘 기능성 구리 마스크(황산구리 성분 99.9%)로 국내 기능성 마스크 전문 업체인 ABCC가 개발했다. 제품 이름은 ‘그린하트마스크’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신사동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날 패션쇼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와 ABCC와 판매 및 홍보 대행 계약 체결을 기념하는 자리로 협회 소속 시니어 모델, 전문 모델, 키즈 모델들이 출연해 ABCC 제품의 우수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신사동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를 개최했다
ABCC의 그린하트마스크는 코로나19 같은 비말성 바이러스의 예방은 물론 물세탁도 가능해 30회 이상 사용할 수 있고 항균 및 탈취, 원적외선 방사 기능, 자외선 차단(99%) 기능까지 탑재했다. 특히 올해처럼 무더위가 예고된 상태에서 착용 시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까지 줄 수 있다고 ABCC 김상연 대표와 협회 김선 회장은 말했다.

행사에 등장한 마스크의 대부분은 장기봉 예술감독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장 감독은 패션쇼 연출과 작품 발표회까지 겸했다.

이날 패션쇼에는 국내외 마스크 업계 및 패션 관계자들이 참석해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패션쇼와 화보 촬영 전에는 그린하트마스크 연구진의 제품 성능 및 기술 발표와 참석자들의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또 다과회 도중에는 가수 김지웅의 피아노 연주 축가와 이동섭 전 국회의원이 이끄는 세계태권도연맹 산하 위원(김성배 국회의원태권도연맹 상임위원 외 2명)들의 태권도 시범이 펼쳐져 행사에 빛을 더했다.

이날 모델들은 무대 워킹 후 화보 촬영에서 마스크를 패션으로 멋지게 승화하며 시니어 모델들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을 선보였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이번 패션쇼가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라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시니어들이 중심이 된 공연 및 전문엔터테인먼트사로 각종 세대 공감 공연을 통해 세대 화합은 물론 시니어 공연 예술 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김선 회장과 장기봉 감독은 이번 행사를 마친 뒤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또 다른 특별하고 색다른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개요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시니어 모델과 시니어 배우를 꿈꾸는 사람이 모인 곳이다. 현재 대한민국 인구의 5분의 1 가까이 차지하면서도 끼인 세대, 주목받지 못하는 세대, 그러나 열정이 넘치고 낭만을 아는 한류의 원조 부모 세대가 마음 속 깊숙이 지니고만 있던 예능 본능을 일깨워 인생 2막을 새롭게 펼쳐 보려고 모였다.
언론연락처: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   02-557-073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국내 최초 ‘마스크 패션쇼’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