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제품을 시중 가격의 10% 이하 가격으로… 글로벌 쇼핑몰 FOCOO 앱 출시

새로운 판매 형태 BDM(Backflow Dealing Market, 역류 거래 시장) 구축

뉴스 제공
포쿠
2020-06-19 10:30
서울--(뉴스와이어)--포쿠 주식회사(한국사업부 대표 이만교)가 6월 19일 국내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FOCOO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

FOCOO는 신개념 글로벌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식품이나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포쿠몰’과 포쿠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증정되는 ‘포쿠’를 이용해 사용자들이 원하는 구매에 참여할 수 있는 ‘살텐가몰’이 있다.

FOCOO의 주요 서비스는 BDM(Backflow Dealing Market)을 적용한 쇼핑몰인 ‘살텐가몰’이다. 이는 판매자가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가격을 청약하고 회사는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청약 중 특정 수의 판매를 승낙하는 것이다. 1원부터 제품의 시중 가격 10% 이하의 가격 범위 안에서 다른 고객과 중복되지 않는 가장 낮은 가격을 신청한 유일자에게만 판매한다.

‘살텐가몰’에서는 RTRS(Real-time Relative Spread, 실시간 상대적 분포표)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가격을 청약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FOCOO는 이를 통해 일상적으로 접근할 수 없던 자동차, 전자제품, 패션 등 고가 브랜드의 제품들을 1년 365일 24시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판매해 고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FOCOO 앱은 향후 글로벌 서비스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포쿠 개요

포쿠는 2020년 설립된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로서 응용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한다. 포쿠의 주요 서비스는 BDM(역류 거래 시장) 형태의 신개념 매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청약한 가격을 회사가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판매를 승낙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mfocoo.kr/

연락처

포쿠
마케팅팀
이가영 매니저
1833-409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