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연구총괄센터-국제연구협력정보센터, 2020 융합·협력 공동 학술세미나 개최

창의와 융합, 관계와 이어짐, 소통과 치유

뉴스 제공
지식콘텐츠연구소
2020-06-18 10:10
충주--(뉴스와이어)--융합연구총괄센터(센터장, 노영희 건국대 교수)는 6월 26일(금)부터 27일(토) 제천 청풍리조트에서 인문사회기반 융합 연구에 대해 공유하고 새로운 시각과 견해를 유도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2020 융합·협력 공동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건국대 지식콘텐츠연구소와 융합연구총괄센터, 국제연구협력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동 학술세미나는 융합연구 및 국제연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연구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창의와 융합, 관계와 이어짐, 소통과 치유 △국제연구협력의 미래 발전방향 모색이라는 2개 세션으로 발표 및 토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노영희 융합연구총괄센터장은 “융합, 소통, 공감을 주제로 인문사회기반 융합연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토대로 인문사회기반 융합연구의 소통과 네트워크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식콘텐츠연구소 개요

지식콘텐츠연구소는 녹색도서관 및 도서관공간기획사 인증기관이며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영문저널) 발간 사업, 콘텐츠 및 문헌정보학 관련 각종 보고서 발간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ccr.kku.ac.kr/

연락처

지식콘텐츠연구소
융합연구총괄센터
김윤정 연구원
043-840-49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지식콘텐츠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