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 고순도 오디오 케이블 출시

출처: LS전선
2020-06-16 10:23
LS전선이 고순도 오디오 케이블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6일 -- LS전선(대표 명노현)이 16일 하이엔드 오디오 케이블, 프라이어리티(Priority)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S전선은 2000년대 초반 LG전선 브랜드로 생산했던 OFC(무산소동: Oxygen Free Copper)케이블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시판 중인 OFC 오디오 케이블 중 유일한 국산 제품이다.

프라이어리티 시리즈는 케이블 도체에 99.99% 이상의 고순도 구리를 사용, 음의 전도율을 높이고 잡음을 최소화했다. 구리 속의 미미한 양의 산소와 불순물도 왜곡과 노이즈를 만들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99.99% 이상으로 정제하는 것을 기술력의 척도로 보기도 한다.

LS전선은 구리 가공 기술을 활용하여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유럽과 미국, 일본 등의 수입산 대비 10~20% 정도 낮게 책정했다. 특히 이 제품들이 방송국과 극장, 음향 전문 스튜디오, 오디오 마니아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S전선은 소비자들로부터 과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었다며 전통적인 제조업체로 인식되는 LS전선이 수년 만에 소비재 제품을 출시, 일반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라이어리티 시리즈는 은을 도금한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 스피커 케이블(Sound Priority) 6종과 전원 케이블(Power Priority) 3종 등 총 9종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총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LS전선   홍보팀   김윤석 차장   02-2189-9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LS전선, 고순도 오디오 케이블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