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니도, 청소연구소와 제휴 맺고 단기 거주 시장 선점 드라이브

'한 달 살기' 고객 대상 청소 서비스 제공
출처: 만인의꿈
2020-06-16 08:50
쉐어니도와 청소연구소가 제휴를 맺고 단기 거주 고객 대상 시장 선점에 나선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6일 -- 쉐어니도 운영사 만인의꿈(대표자 김동찬)은 대한민국 1등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대표자 연현주)와 제휴를 통해 공용공간 청소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서울 홍대와 강남지역 52개 공유 주거 하우스를 운영 중인 쉐어니도는 ‘도시에서 청년들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적정 가격의 주거공간과 커뮤니티를 제공한다’는 미션 아래 월세 30만원 대, 보증금 6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약 300여명의 고객이 거주 중인 공유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쉐어니도는 최소 계약기간이 30일부터 가능한 ‘한 달 살기’ 서비스를 6월 초 새롭게 론칭하였다.

대한민국 1등 홈클리닝 앱 ‘청소연구소’는 표준화된 서비스 매뉴얼에 맞춰 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 인터뷰 및 현장 교육에 합격한 매니저로 구성되어 효율적이고 표준화된 청소 서비스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청소연구소만의 특장점이다.

이번 청소연구소와 제휴를 통해 쉐어니도는 공용공간인 거실, 화장실, 부엌 청소를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자칫 귀찮고 번거로울 수 있는 청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거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 달 살기 고객 대상 만족도를 기반으로 점차 서비스를 확대해갈 예정이라는 것이 쉐어니도 측 설명이다.

쉐어니도 최고 운영책임자 이길훈 COO는 “쉐어하우스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한 달 살기 서비스를 통해 밀레니얼과 Z세대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국내 최고 홈클리닝 기업 청소연구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단기 거주의 니즈가 강한 사회초년생이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살 수 있는 주거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청소연구소 이지연 사업개발 팀장은 “쉐어니도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공유 주거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알맞은 최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제휴를 통한 서비스 개발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등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만인의꿈   박비 CCO   010-2787-71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쉐어니도, 청소연구소와 제휴 맺고 단기 거주 시장 선점 드라이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