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올리브영 ‘클렌징 대전’ 참여

뉴스 제공
휘게
2020-06-15 12:37
서울--(뉴스와이어)--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휘게(HYGGEE)는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가 올리브영 ‘클렌징 대전’에 참여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클렌징 대전’은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브랜드 제품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휘게, 메이크프렘, 마녀공장, 네오젠, 셀퓨전씨, 바닐라코 등이 참여한다.

휘게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부분 루키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또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뷰티 어워드 젤클렌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휘게(HYGGEE)의 마케팅 관계자는 “지속된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회복을 돕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휘게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여러 뷰티 플랫폼에서 고객들과 전문가에게 이러한 부분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휘게 개요

휘게는 주식회사 호코스의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이다.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yggee.com

연락처

호코스
마케팅팀
김소연 매니저
070-5096-05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