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kt wiz 야구단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야구장, 테마파크 인프라 활용해 티켓 할인 혜택 및 공연 교류 등 다양한 마케팅 제휴 활동 진행
출처: 한국민속촌
2020-06-11 11:30
왼쪽부터 한국민속촌 김영천 전무와 kt wiz 송해영 경영기획실장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1일 --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kt wiz 야구단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6월 11일 오전 수원 KT 위즈 파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민속촌 김영천 전무와 kt wiz 송해영 경영기획실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야구장과 테마파크의 인프라를 활용해 티켓 할인 혜택 제공과 공연 교류 등 다양한 마케팅 제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kt wiz 어린이 시즌 회원은 한국민속촌을, 한국민속촌 어린이 연간 회원은 수원 KT 위즈 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kt wiz 홈 경기 입장권 소지자와 한국민속촌 관람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상호 할인 혜택을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배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국민속촌의 인기 캐릭터 연기자들이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시구를 하고 특별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공연 교류도 이루어지며 외야에는 한국민속촌 홈런 존이 설치되어 운영된다.

양 사는 해당 홈런 존으로 날아온 홈런 1개당 50만원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지역 사회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민속촌 개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촬영의 메카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하고 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 계절마다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통함으로써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민속촌   마케팅팀   홍태의 주임   031-288-29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민속촌, kt wiz 야구단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