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온라인 세일 이벤트 ‘낙원핫쇼핑’ 진행

최저가보다 가격은 낮추고 선물은 더하고… 반려 악기 ‘득템’ 기회

8일(월)부터 낙원악기상가 온라인 세일 ‘낙원핫쇼핑’ 진행

기타, 베이스, 바이올린, 플루트, 색소폰 등 11개 품목 최저가로 판매

악기 케이스부터 우쿨렐레까지 풍성한 사은품은 덤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20-06-08 11: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8일부터 온라인 세일 이벤트 ’낙원핫쇼핑’을 시작한다. 최저가 보장에 각종 선물까지 덤으로 챙겨주는 유례없는 행사다.

낙원악기상가가 최초로 진행하는 온라인 세일 이벤트 ‘낙원핫쇼핑’에는 온누리음향, 근영악기, 힘멜프로, 세종수제악기, 위두뮤직, 기타나라, 필립악기, 알버트악기, 퓨처미디어 등 9개 매장이 참여한다. 어쿠스틱 기타, 클래식 기타, 베이스 기타, 우쿨렐레, 알토 색소폰, 바이올린, 클라리넷, 플루트, 마스터 키보드, 턴테이블, 마이크 등 11개 인기 품목 14개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대부분의 제품을 시중 최저가보다도 60~10% 추가 할인 판매하며 일부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 보장에 악기 케이스나 우쿨렐레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에서 온라인 세일 이벤트 할인 품목과 구매 링크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상가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낙원악기상가 최초로 온라인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 기회에 많은 분이 평생 든든한 친구가 되어줄 반려 악기를 저렴하게 마련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최대의 규모로 300여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무대인 멋진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